본문 바로가기

공무원

의료기술직 공무원 경채 365 패키지!

반응형

의료기술직 공무원 필기 고득점은 물론 면접 준비까지 제대로 끝내는 패키지 커리큘럼

 

안녕하세요.

현재 전국의 9급 의료기술직 선발은 경력경쟁 시험 위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시험과목은 생물, 공중보건, 의료관계법규 세과목입니다. 아마 임상에서 근무하고 계신 의료기사 면허 소지자 분들은 여러 이유로 인해 고용의 불안함을 느끼고 안정적인 일자리를 찾고 계실거에요.

 

경채 365 패키지반의 커리큘럼만 제대로 공부한다면 다른 것을 볼 필요가 없습니다.

매년 단기합격생 및 다관왕 합격자 분들이 공통적으로 말씀해주신 내용입니다. 오랜 강의경력의 과목별 베테랑 교수님들이 최신 출제경향에 맞춰 제공하는 단계별 수업내용은 별도의 수험서를 볼 필요가 없을 정도로 체계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어요.

 

 

생물 (최정환 선생님)

이 과목은 세 과목 중 가장 시간투자가 많이 필요한 과목이기도 하며 실제 시험에서 당락을 결정짓는 경우가 많은 과목이기도 합니다. 중요한 것은 내용 자체를 이해하지 못한 채 단순 암기방식으로는 받을 수 있는 점수에 한계가 있어요. 특히 기초정립을 하지 않은 채 이론서를 보다 어려움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총 52강으로 구성된 '공무원 생물 기초완성' 수업이 유튜브(채널명 : 대방열림)에서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니 이 내용을 바탕으로 기본적인 것들을 이해하면서 공부를 시작하면 좋을 것 같아요.

공무원 생물 기초완성 무료 강의
최정환 샘의 공무원 생물 기초완성 무료 강의 (총 52강)

 

 

공중보건 (김희영, 이승훈 선생님)

의료기술직 시험은 대부분 지방이 경채로 실시되고 있으며, 서울시 시험을 제외한 나머지 지방은 아직도 지방자치단체 자체 출제로 문제가 비공개입니다. 그래도 걱정하실 필요 없어요. 왜냐! 이미 십여년 이상 매년 꾸준하게 비공개 시험에 응시하고 계신 선생님들이 계시기 때문입니다. [최정환, 김희영, 이승훈 선생님]

 

아마 진통카페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매년 비공개 기출문제의 총평을 올려주시고 계시며, 관련 내용은 수업과 자료에 적극 반영하고 계세요. 공중보건 과목은 기본적으로 고득점이 필요합니다.

 

 

 

의료관계법규 (김희영 선생님)

두말하면 잔소리! 의료관계법규를 독학이 아닌 강의와 함께 공부하고자 하신다면 단연 김희영 선생님입니다.

이미 여러 업체에서 이 과목을 담당하는 강사들이 있지만 주기적으로 교체되고 있어요. 아래 내용을 반드시 확인해 보세요.

 

https://028234700.tistory.com/entry/%EA%B3%A8%EC%B9%98%EC%95%84%ED%94%88-%EC%9D%98%EB%A3%8C%EA%B4%80%EA%B3%84%EB%B2%95%EA%B7%9C-%EC%A0%9C%EB%8C%80%EB%A1%9C-%EA%B3%B5%EB%B6%80%ED%95%98%EA%B8%B0-%EC%9D%98%EB%A3%8C%EA%B8%B0%EC%88%A0%EC%A7%81%EA%B3%B5%EB%AC%B4%EC%9B%90

 

골치아픈 의료관계법규 제대로 공부하기! (의료기술직공무원)

의료관계법규 과목은 관련 법, 시행령, 시행규칙의 범위가 방대하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준비를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의료기술직 공무원 시험 응시 희망 연도에 맞춘 최신 개정사항

028234700.tistory.com

 

의료기술직 공무원 면접시험 준비로 철저하게!

대방열림의 면접특강은 각 지방별, 역대 기출내용을 토대로 최신 경향에 맞춰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면접 강의를 돈주고 들을 필요가 전혀 없어요. 경채 365 패키지반 수험생 분들에게는 최종합격을 위한 면접대비까지 책임지고 제공을 하기 때문이에요.

 

의료기술직공무원 경채 365 패키지
의료기술직공무원 합격을 위한 경채 365 패키지반 / 35년 전통! 대방열림

 

 

요즘 보면 교육청에 학원 등록도 하지 않고 학원이라고 표기하는 업체들도 많거든요. 한마디로 무허가 표기이죠.

언젠가는 들통날 내용들을 숨기기에 급급하고, 불안한 수험생들의 심리를 이용한 문구들을 앞세워 수강료 결제 유도를 하는 곳들이 있으나 입소문을 통해 점점 찾지 않게 됩니다.

 

 

경채 합격을 위한 세 과목을 제대로 공부하고자 한다면 대방열림과 함께 해보세요!

하고자 하는 의지와 꺾이지 않는 마음이 있다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