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무원

2023 환경직 환경공학(개론) 기출문제 정리 / 평혜림

반응형

환경공학 기출문제 하나로 끝냅니다!

시중의 기출문제집 대부분은 이미 공개되어 있는 문제 위주로 수록되어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서로 중복되는 문제들이 많습니다.

 

환경직 수험생이라면 다들 아시겠지만 공개되고 있는 공채 문제 외, 비공개 시험으로 실시되는 환경부 시험과 일부 지방의 경력경쟁시험까지 커버할 수 있도록 시험을 준비해야 합니다.

 

기출문제 분석특강은 무엇이 다를까요??

 

환경직공무원과 환경연구사 시험의 환경공에 대해 누구보다 잘 아는 평혜림 교수님은 10여 년 이상 공무원 대비 현장수업을 꾸준하게 진행하고 있으며 매년 비공개 시험에 꾸준히 응시를 하고 있습니다. 시중 수험서 및 경쟁 강의들을 분석하고 있는 것은 기본이고요.

 

이런 선생님이 최신 출제경향에 맞춰 수업을 제공합니다. 단순히 문제 읽고 답만 맞추는 식의 공부가 아닌 출제 의도를 분석하고 수험생 입장에서 주의가 필요한 것까지 체크하며 내용을 정리합니다.

 

2023 환경직 시험합격을 위한 환경공학 기출문제집!

아래는 기출문제 분석특강(단과 기준 수강료 15만원) 신청 시 별도 제공되는 강의용 교재입니다.

환경공학 기출문제집환경직공무원 기출문제환경연구사 기출문제
2023 환경직공무원 시험 합격을 위한 평혜림 교수의 환경공학 기출문제 분석특강 교재

 

위 교재에는 단원별로 역대 주요 기출문제들과 예상문제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파트별 수록된 문항수는 아래와 같아요. 총 679문제로 구성되어 있으며 허투루 넘어가는 것 없이 꼼꼼하게 체크를 합니다.

 

 

그렇다면 수업이 어떤식으로 진행되는지 한번 확인해 볼까요?

우선 아래 두 문항을 풀어보세요.

위 문제에 대한 해설강의를 첨부해 드립니다.

 

평혜림 교수의 2023 환경공학 기출문제 분석특강 맛보기! / 대방열림

선생님의 수업과 교재는 이미 수많은 환경직 공무원 합격수기들이 증명하고 있어요.

진짜 강의를 수강하지도 않고 공학은 어디가 낫다더라~ 하는 카더라만 흘리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물론 이들 중에는 수험생이 아닌 업자로 의심되는 사람들도 있지요. 내가 직접 확인하지 않고 남의 말만 듣다가 시간과 돈을 날리는 분들이 굉장히 많다는 점...

 

환경직공무원 합격수기
2022년도 환경직공무원 합격수기 중 일부 /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수기들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적지 않은 수험생들이 이론조차 제대로 숙지하지 못한 채 기출문제집만 보다 시험장에 가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런 방법을 추천하는 사람들도 있어요. 물론 성공확률보다는 실패확률이 훨씬 큽니다.

 

평혜림(환경공학), 배수진(화학), 이승훈(환경보건) 교수님들과 함께라면 전공에서 분명 고득점을 받으실 수 있을 것이라 자신합니다.

환경직공무원 경채 합격을 위한 전문 수험서
전공은 믿고 따라오세요! 할 수 있습니다.

좋은 강의를 제공해주시는 과목별 교수님들이 소통도 열심히 하고 계십니다.

발 빠른 시험정보 및 궁금증 해결은 진통 카페를 적극 활용해 보세요.

 

https://www.daebangmajor.com/video/list?lec_code=LE00008 

 

34년전통! 대방열림고시학원

동영상강의 > 환경직 공무원 > 경채 365 패키지

www.daebangmajo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