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무원

이승훈 환경보건 기출문제집! 합격생 추천 이유 (환경직, 보건직)

반응형

이런 환경보건 기출문제집은 없습니다.

환경보건 담당 이승훈 교수
환경보건 이론, 문제 과정을 담당하고 있는 이승훈 교수 / 대방열림

이승훈 교수는 10여 년 이상, 매년 전국 비공개 시험(환경직 및 보건직)에 직접 응시를 하고 있습니다. 수험생들의 입장에서 문제를 풀고 해당 내용들을 적극 복원하여 수업과 교재에 열심히 반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대한민국에서 판매 중인 환경보건 강의, 교재 관련 강사 또는 저자들 중 이렇게 하고 있는 사람은 유일무이합니다.

 

환경보건 기출문제집
2023 환경보건 기출문제집 / 이승훈 교수

 

 

총 409페이지로 구성된 문제집은 예스24 및 교보문고 등 시중 인터넷 서점에서도 바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정가가 22,000원이며 판매가는 19,800원입니다.

 

12개의 챕터로 구성되어 있어요. 환경과 보건, 대기환경과 보건, 물환경과 보건, 하-폐수/폐기물 및 토양오염, 소음-진동, 식품위생, 구충-구서/소독, 산업보건, 역학 및 감염병, 생활환경-집합소, 법규-환경백서, 최종 모의고사 6회분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이승훈 환경보건
알짜 문제들의 총집합!

 

최근 실제 시험 환경보건 기출문제 경향!

1) 유해화학물질에 대한 이해를 정확하게 하고 있는지를 집중적으로 묻고 있습니다. 고득점을 위해선 화학 물질의 일반적인 성질부터 환경 및 인체에 대한 위해성, 방지대책과 세계적인 피해분포 경향까지 숙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2) 매년 빈번하게 제정, 개정되는 환경 관련 국내 법령들에 대한 문제들도 빈출 파트입니다.

3) 생물농축, 환경독성학, 실내환경 및 노출평가, 산업보건, 환경-화학 및 모니터링, 대기오염과 기후변화, 보건미생물학 등의 내용들도 공부해야 합니다.

4) 국내외 정책들과 전 지구적인 이슈들도 시험에 나오고 있습니다.

 

 

 

 

본 교재로 진행되고 있는 기출문제 특강은 단순히 문제와 답만 체크를 하는 것이 아니라...

수험생이 시험에서 실수할 수 있는 부분들과 함정에 빠질 수 있는 내용은 물론 책에서 다루지 않는 핵심 내용들까지 모두 다루고 있습니다.

 

문제풀이 인강은 단과로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래 샘플영상도 꼭 확인해 보세요.

25분 27초까지는 전반적인 최근 출제경향과 체크할 내용들에 대해 설명한 뒤 본 수업이 시작됩니다.

 

 

늘 열려있는 수험생들과의 소통창구 / 이승훈 환경보건

진통카페와 공중보건, 환경보건 스터디 카페를 통해 수험생들의 궁금점을 신속하게 해결해주고 계십니다.

환경보건 수업을 제공하는 강사들 중 이렇게 소통에 참여해 주시는 분은 이승훈 교수님이 거의 유일합니다.

 

 

자세한 내용들은 대방열림 홈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환경부 환경직공무원, 해양경찰청 환경직, 전남 보건직 등 경채 합격을 목표로 준비하시는 분들은 본 강의, 교재와 함께라면 분명 고득점이 가능할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