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무원

2022 경기도 경력경쟁시험 면접 준비 미리 시작하세요. (의료기술직,식품위생직,보건직,환경직,환경연구사)

반응형

경기도 경력경쟁시험 면접 준비를 미리 시작해야 하는 이유!

 

이번 2022.3.26(토)에 실시된 경기도 경력경쟁시험(의료기술직, 식품위생직, 보건직, 환경직, 환경연구사)의 남은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본 내용에는 '대방 열림'의 수강생들의 최종 합격을 위한 면접 대비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상세히 안내됩니다. 최종 합격을 희망한다면 다음 내용을 꼼꼼히 체크해주시고 미리 면접 준비를 시작하세요!

 

경기도 경채 시험일정 안내, 대방열림고시
2022 경기도 경채 시험일정표

 

필기시험 종료 후 면접시험까지는 약 40일 정도의 기간!

현재 면접시험 예정일은 2022.5.6(금) ~ 2022.5.7(토) 입니다.

 

수험생 분들을 보면, 필기합격자 발표가 난 후 본격적인 면접 준비를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번 경기도 시험을 보면 필기합격자 발표 후 면접을 준비할 수 있는 기간은 19일밖에 되지 않습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19일의 기간도 집중하여 최선을 다한다면 적은 시간은 아닙니다. 하지만 미리 면접준비를 시작하는 것과는 분명 차이가 큽니다. (미리 면접준비를 시작한다면 최소 한 달 이상의 준비기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경기도는 면접이 치열한 지방입니다.

아시겠지만 경기도는 타지방들에 비해 선발인원 대비 필기 합격인원이 많은 지방입니다. 예상 점수대가 안정권이든 컷 근처이든 누구도 안심할 수 없습니다. 실제 면접시험에서 좋은 점수를 받기 위해선 생각보다 준비해야 할 내용들이 많습니다.

 


대방열림고시학원의 면접 특강 안내!

 

1차! (필기합격자 발표 전까지)

: 실제 경기도, 직렬에 맞춰 미리 준비해야 할 내용들을 정리하여 본원 수강생에게 제공합니다. 최근 수년간 경기도 면접 기출 데이터를 토대로 면접 준비 방향에 대해 상세히 안내합니다.

 

2차! (필기합격자 발표 직후)

: 최근 주요 기출 질문자료를 추가적으로 제공합니다. 패키지반 수강생의 경우 희망자에 한하여 모의면접을 별도로 진행해드립니다.

 

관련 내용은 신청자 분들에게 별도로 자세히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

 

 

1차 면접 특강 신청방법 안내 (대방 열림 고시)

해당 수험생 : 2022.3.26(토) 경기도 경력경쟁시험에 응시한 수험생 중 '대방 열림 고시학원' 강의 수강 이력이 있는 수험생

 

해당 직렬 : 의료기술직, 식품위생직, 보건직, 환경직, 환경연구사

 

신청방법 : 아래 1 ~ 4의 양식을 꼭 지켜서 메일로 접수를 해주시면 됩니다. 접수일 기준 3일 내로 회신이 갑니다.

< 028234700@hanmail.net 으로 메일 접수 >

 

1. 이름 (수강생 이름과 수험표 이름이 동일해야 함)

 

2. 연락처 (휴대폰 번호)

: 제공하는 연락처는 면접시험일까지 관련 공지를 전달하기 위함이며, 그 외 별도 마케팅 도구로 활용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를 학원 외 제삼자에게 나갈 일도 없습니다.

 

3. 수험표 사본 (이미지 캡처본 또는 PDF 파일 어떤 것도 상관없음)

: 이미지 캡처 시 크기를 너무 작게 하면 수험번호 등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PDF 파일로 첨부해주시는 분들 중에 암호가 걸려있어(보통 암호는 생년월일) 확인이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 PDF 파일로 첨부해주시는 분들은 암호를 풀어서 주시거나, (암호가 걸린 경우) 생년월일을 적어서 보내주셔야 합니다.

 

아래는 수험표 사본(이미지)을 예로 든 것입니다. [성명, 생년월일, 사진 부분은 오픈된 공간이라 모자이크 처리하였으나 메일 접수를 하실 때에는 모자이크 없이 보내주셔야 합니다. / 수험표 사본은 개인 확인을 위한 용도로만 사용되며 절대 외부 유출되지 않음]

 

경기도 식품위생직 수험표
수험표 사본 이미지 첨부시 최소한 이정도 크기로 첨부해 주세요~

 

4. 최근 5년 이내 학원 강의 수강 내역 (현장수업 또는 동영상 강의)

: 동영상 수강이력은 학원 홈페이지만 남겨주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현장수업은 반드시 대략적인 수강시기와 수강 내역을 적어주셔야 합니다.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 면접 특강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형식적이거나 구색 맞추기 면접 특강이 아닙니다!

 

오랜 기간 동안 면접시험 응시생 및 최종 합격생 분들이 제공해주신 면접 후기 내용들을 바탕으로 정리한 알짜 내용들을 전달합니다.

 

학원에서 제공해드리는 내용에 맞춰 최선을 다해 준비한다면 실제 면접장에서 경쟁자들보다 수월하게 답변이 가능할 것입니다.

 

 

2022 경기도 최종 합격을 위한 면접 준비! 체계적으로 시작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