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무원

경상북도 의료기술직, 식품위생직 공무원 최종합격을 위한 면접 준비!

반응형

경상북도 의료기술직, 식품위생직 공무원 면접 준비는 미리미리!

경상북도 식품위생직, 의료기술직
2022 경상북도 경력경쟁 시험 합격!

안녕하세요.

2022.4.9(토)에 실시되는 경북 경력경쟁시험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2022 경상북도 식품위생직, 의료기술직 공무원 시험일정

필기시험 종료 후 면접시험 예정일인 5.16~5.20까지는 약 38일의 기간밖에 남지 않습니다.

 

경상북도는 타 지방들과는 달리 선발인원과 필기시험 합격자 인원수가 거의 차이가 없는 지방에 속합니다. 그래서 면접 준비를 조금 소홀히 생각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하지만 1배수로 필기합격자를 발표한 지방을 보면 간혹 필기합격자가 탈락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면접시험이 종료될 때 까지는 안심하지 말고 최선을 다해 면접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방 열림 고시학원과 함께 미리미리 면접을 대비하세요!

 

본원에서는 현장강의 또는 동영상 강의 수강이력이 있는 분들에게 미리 면접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 수년간 실제 경상북도 식품위생직공무원, 의료기술직 공무원 면접 기출경향 및 꼭 체크해야 할 사항들을 정리하여 1차 자료를 제공하고, 필기시험 합격자 발표가 되면 대상자 분들에게 2차 자료를 제공합니다.

 

이 내용들만 충실하게 준비하셔도 충분히 면접시험에서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다고 자신합니다.

 

최근 5년 이내에 대방열림의 '동영상 강의' 또는 '학원 현장 강의' 수강이력이 있으신 이번 응시생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미리 면접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 식품위생직 공무원 수험생 대상 -

https://naver.me/5zvSOFyj

 

경상북도 면접특강 신청 조사!

2022.4.9(토)에 실시된 경상북도 식품위생직공무원 최종합격을 위한 대방열림고시학원의 면접특강 제공을 위한 설문조사지입니다. 대방열림고시학원의 강의수강 이력이 있으신 분들만 참여 부탁

form.office.naver.com

 

- 의료기술직 공무원 수험생 대상 -

https://naver.me/x6Z461VT

 

경상북도 의료기술직공무원 면접특강!

2022.4.9(토)에 실시된 경상북도 의료기술직공무원 최종합격을 위한 대방열림고시학원의 면접특강 제공을 위한 설문조사지입니다. 대방열림고시학원의 강의수강 이력이 있으신 분들만 참여 부탁

form.office.naver.com

 

면접시험이 종료될 때 까지 긴장을 늦추지 마시고 최선을 다해 준비하여 좋은 결과로 이어지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