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춘복참치 신도림 디큐브점 [실장추천참치]

반응형

이춘복참치 신도림 디큐브점 [실장추천참치]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신도림 디큐브시티에 위치한 < 이춘복 참치 > 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신선한 참치를 맛볼 수 있는곳이라 생각해서 포스팅을 합니다. 본문의 내용은 먹을 것을 좋아하는 제가 직접 가서 먹어보고 느낀점을 쓴 주관적인 것이며, 다르게 느껴지실수도 있다는점 참고해 주세요. 


우선!

가는길부터 안내해 드립니다. 자가용을 가지고 가면 네비에 찍고가면 되기 때문에 별 문제가 없기 때문에 대중교통 방법으로 말씀드립니다. 서울시 지하철 1, 2호선 신도림역에 내려서 1번 출구로 나오면 안내판에 디큐브시티로 가는 방향이 있습니다. 1번 출구서 디큐브 시티까지는 도보로 1분도 안걸립니다. 



디큐브시티와 쉐라톤 호텔이 같이 붙어 있기 때문에 잘 확인하셔야 합니다. 디큐브시티 백화점 쪽으로 가서 엘리베이터를 이용하거나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단, 에스컬레이터는 일반 백화점처럼 층층이 연결되어 올라가는 것이 아닌 한층 올라가서 좀 걷고 해야하기 때문에 엘리베이터를 이용하는 것이 편합니다. 


3층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에이글 매장쪽 문이나 코오롱스포츠와 노스페이스 사이의 문으로 나가면 바로 보입니다. 참고로 주말에 가면 자리가 거의 없습니다. 평일도 저녁때 가면 자리 여유가 많지는 않아요. 저는 미리 예약을 하여 창가쪽 좋은 자리로 받았습니다.




평일이라 그런지 나름 한산합니다. 길거리가요... 물론 퇴근시간에는 꽤 번잡합니다.




본격적으로 달리기 앞서 나오는 미소장국과 죽... 배가 고픈 관계로 게눈 감추듯 사라집니다...




짠~ 본 메뉴가 나왔습니다. 메뉴명은 < 실장추천참치 >입니다. 기본메뉴 가격은 2.5, 요 메뉴는 3.5입니다. 두 메뉴를 다 먹어봤지만 어쩌다 오시는 것이라면 3.5를 강추합니다. 기본보다는 훨~ 다양합니다.

제가 이곳을 좋아하는 이유중에 하나는 신선함입니다. 물론 많은 참치집들이 신선한 회를 제공하고 있지만 일부 동네 참치집을 갔다가 꽁꽁 얼은 살을 먹은적이 있어서요.





기본 반찬으로는 샐러드, 튀김, 돼지오돌뼈, 무조림, 초밥 몇개, 머리살구이가 있습니다. 다른것은 그냥 그렇고 요 머리살구이가 좀 맛있습니다. 먹기좋게 손질도 해주셨네요. 동네 일반 참치집에서도 다 주긴 합니다. ㅋ





첫 접시를 비우고 두번째 접시~ 처음 것과는 조금 다른 부위들이 나왔는데 정확한 부위는 까먹었습니다. 들었는데... 암튼 맛있습니다. 살살 녹죠~ 소주잔에 담긴것은 실장님이 직접 따라주시는 눈물주~




두번째 접시를 비우니 세번째를 얹어주십니다. 맛은 좋으나... 참치가 슬슬 부담스러워집니다. 고기류는 좀 더들어갈 수 있는데 참치는 한 3접시 먹으면 약간의 느끼함과... 포만감이 큽니다.


겨우 저 그릇을 비워갈무렵 실장님이 더드릴까요? 하는데 그말이 왜이렇게 무섭던지 ㅋㅋ




아 요놈이 아주 별미입니다. 참치의 꼬리부분이라고 했는데 현장에서 바로 익혀서 소스같은것을 얹혀줍니다. 배가 부른상태에서 먹었는데도 맛이 아주 끝내줍니다. 인당 한점씩 주셔서 좀 아쉬웠지만.... 

< 실장추천참치 > 메뉴서부터 나오는 것 같습니다. 저번에 기본메뉴를 먹을때에는 안나왔거든요.






마지막을 장식한 마끼와 알밥... 원래 둘 중에 하나를 고르면 되는데 걍 두개 다 먹었습니다. 알밥과 함께 나오는 매생이국도 맛있어요. 홍합이 몇개 들어가 있었다는.. 양이 그리 많지 않아 참치로 배가 찬 상태에서도 무리 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맛집을 좋아하고 가기전에 후기들을 잘 살펴보는 편입니다. 후기들 중에서는 경쟁사에서 의도적으로 까는 글을 올리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조금 걸러서 봅니다. 신도림점만이 아니라 용산, 홍대 등 여러 체인점이 있으니 가까운 곳으로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날 저희 테이블을 담당해주셨던 최준명 실장님 강추 합니다. 저는 이분을 전혀 모르지만.. 이날 기분좋고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해주셨기 때문에 일부러 성함을 보고 적어 나왔네요. 장사 잘하시대요...

참잘했어요


신도림 디큐브시티 내 음식점들을 자주 가보고 많이 가는편입니다. 경복궁과 더불어 추천하는 집입니다. 참고하세요~


참고로 뽀로로파크가 4층에 있기 때문에 애기들과 가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