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무원

이승훈 교수의 환경보건 수업과 교재의 다른점

반응형

공무원 시험에서 환경보건이 시험과목으로 포함되는 시험은 [경력경쟁시험] 환경직, 환경연구사, 보건직, 보건연구사가 있습니다.

최신 환경보건 기출경향 전달과 신속한 소통의 달인 이승훈 교수!

왜 수많은 최종 합격생들이 이승훈 환경보건을 추천하는지 정확하게 설명드립니다. 꼭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1. 10여년 이상 꾸준하게 비공개 시험에 직접 응시하고 계십니다.

이렇게 열정적으로 시험장에 다니는 교수님은 매우 드뭅니다. 열심히 시험에 응시를 하시고 신속한 복원을 통해 최신 기출문제 출제경향을 강의와 교재(이론서 및 기출문제집)에 적극 반영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판매량으로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2.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합니다.

단순히 지루하게 책만 줄줄 읽는 수업이 아닙니다. 반복 학습을 통해 재미있는 수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2024년도 시험대비를 위한 수업 샘플입니다.

 

 

 

3. 수험생들의 궁금점을 카페를 통해 신속하게 해결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렇게 꾸준하고 신속히 답변을 해주는 교수님을 찾는것은 쉽지 않습니다. 환경보건 수업을 제공하는 경쟁 강사들과 비교해보셔도 됩니다.(대부분 답변 자체가 매우 느리거나, 질문 게시판 사용자체를 하지 않는 경우도 있음)

아래는 교수님이 직접 운영하고 계신 카페입니다.

 

https://cafe.naver.com/phexpert

 

[공중보건,환경보건]보건직,의료기술직... : 네이버 카페

9급 보건직,보건진료직,의료기술직 공무원 시험대비 공중보건 기출문제,모의고사,최신정보 및 자료 제공.

cafe.naver.com

 

 

대방열림 홈페이지 내 합격수기 게시판을 보면 수많은 내용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환경보건
이승훈 교수님의 환경보건 수업은 수많은 합격수기들이 증명하고 있습니다!

 

 

이론서와 기출문제집은 인터넷 서점을 통해 언제든지 구입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책들 중에는 오래전 오타를 그대로 놔두거나, 실제 출제경향과는 동떨어진 내용들이 들어간 책도 있습니다.

 

매년 꾸준하게 보완되고 있는 책이 인기가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거기다 신속한 소통도 가능하니까요.

환경보건 기출문제집
이승훈 교수의 환경보건 수험서 (이론서 / 기출문제집)

 

2024년도 합격!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