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면허시험

영양사 국가고시 제대로 준비할 수 있는 곳! (인강, 직강)

반응형

영양사 국가고시를 제대로 준비하기 위해 인강 또는 직강을 활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양질의 수업을 고르기 위해 체크해야 할 내용들을 정리합니다. 한 번의 공부로 합격할 수 있습니다!

 

20여 년 이상 영양사 강의를 꾸준하게 진행하고 있는 학원

대방열림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매년 영양사 시험 합격을 위한 현장수업 및 인강이 제공되는 학원입니다. (학원, 원격평생교육시설 모두 등록) 35년 이상 운영 중인 전통 있는 곳으로 검증된 교수님들의 수업을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과목별 수업 맛보기 영상을 회원가입 없이도 언제든지 바로 체크할 수 있어요.

강의를 제공하는 많은 업체들이 샘플강의 확인을 위해 사이트 가입이 필수인 경우가 많습니다. 단순히 가입만 했는데 강의 수강권유 연락을 하는 곳들이 있어요. 이런 곳은 일단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영양사 국가고시 합격 강의 교재
영양사 국가고시 합격을 위한 8권의 강의 교재 / 35년 전통! 대방열림

 

20년 이상 강의경력의 영양사 특강 교수님들이 다섯 명!

아마 찾아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책을 줄줄 읽거나, PPT 화면을 띄워놓고 거의 읽어나가는 식의 수업을 본 경험이 있을겁니다. 이런 것들은 실제 합격을 위한 내용정리를 하는데 별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그냥 혼자 하는 게 나을 수 있어요.

 

영양사 시험 합격은 대방열림
5인으로 구성된 영양사 시험 합격특강 교수팀!

 

5명으로 구성된 이경연, 김지연, 김만수, 이진아, 이승훈 교수님은 영양사 관련 강의만 20년 이상 매년 꾸준하게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노베이스, 백지상태의 수험생이 한번의 준비로 합격할 수 있도록 양질의 수업이 제공됩니다.

 

저희 수업을 열심히 듣고 합격한 분들은 현직에 가서도 공부했던 내용들이 생생하게 기억에 남는다고 이야기하는 분들이 많아요. 그만큼 단순 암기 위주가 아닌, 개념을 제대로 이해시키는 양질의 수업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영양사 합격수기영양사 자격증 시험영양사 인강
영양사 시험 합격을 위한 전문 강의 합격 후기!
영양사 영양교육 준비식품학 김만수 교수
수많은 영양사 시험 합격수기들로 증명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46회 시험대비로 진행되었던 이경연 교수님의 영양학 수업 맛보기입니다. (꼭 확인해 보세요) 참고로 매년 해당년도 시험 대비를 위해 진행되는 학원 현장수업을 100% 신규 촬영하여 업데이트하는 인강은 우리뿐이라는 점.

 

 

끊임없이 보완되어 온 노하우가 꾹꾹 담긴 강의 교재!

8권으로 구성된 강의용 교재는 인강 또는 현장강의를 신청하면 별도로 제공이 됩니다.

 

각 시험 과목별 핵심 이론과 필수체크 문제들이 압축 정리의 결정판이라고 보시면 돼요.

 

대방열림고시학원 영양사 강의 교재
영양사 특강 강의교재 / 과목별 핵심 이론이 담겨 있어요.

 

그냥 믿고 따라오시기만 하면 됩니다.

강의와 교재, 그리고 교수님들이 추가제공하는 자료(프린트)만 충실히 반복 학습하여 내것으로 만들면 다른 수험서들을 구입할 필요가 전혀 없답니다. 딱! 이것만 제대로 하면 된다는 것.

 

영양사 시험 문제집
최신 출제경향을 그대로 반영한 알짜 문제들 총집합!

 

가장 활성화된 영양사 시험 전문 커뮤니티 운영!

 

'영양만점 위생만점'이라는 카페를 통해 수험생들과 신속하게 소통도 하고 있습니다. 교수님들도 열심히 참여하고 계시죠. 녹색창에서 검색해보면 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 최신 정보와 자료는 물론 수많은 영양사 합격수기 들도 눈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이 너무 없다. 베이스가 거의 제로다. 걱정하지 마세요.

미리 계획을 세워 함께 하신다면 한번의 준비로 분명 해낼 수 있습니다.

 

https://www.daebangmajor.com/video/list?lec_code=LE00016 

 

35년전통! 대방열림고시학원

동영상강의 > 영양사 > 47회 영양사 합격특강 (선행학습)

www.daebangmajo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