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면허시험

간호사국가고시 전 강의를 새 촬영한 학원이 있습니다.

반응형

간호사국가고시 합격을 위해 꼭 체크해야 할 내용

안녕하세요. 간호사 국가고시 합격을 목표로 준비하는 간호대학 재학생 및 졸업생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이 시험은 전체 응시자의 약 95% 혹은 그 이상이 합격을 하고 있습니다.

 

시험이 쉬워서일까요? 아닙니다. 간호 전공이라는 특성 상 면허 취득은 반드시 필요하기 때문에 시험준비를 철저하게 하는 분들이 많기 때문이에요. 대학에서도 집중적으로 관리를 하는 곳들이 많은 상황입니다.

 

문제는 거의 백지 상태에서 시험준비를 시작하시는 분들이에요.

 

시중에는 여러 수험서와 강의들이 있으나 대다수가 요약집 수준과 겉핥기 수준의 강의들입니다. 과목별 내용정리가 거의 안되어 있는 상황에서 요약집만 본다고 하여 과연 정리가 될까요? 거의 불가능합니다.

 

결과가 안좋으면 다시 1년을 기다려야 하는 국시...

 

간호사 국시는 한번의 준비로 합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지요.

 

지금부터 다음 내용을 꼼꼼히 체크하고 비교해 보세요.

 

1) 63회 간호사 시험대비로 2022년도에 전 강의를 새롭게 촬영한 신규 강의인지 반드시 확인합시다!

: 언제 촬영한지도 알 수 없는 구 강의를 지금도 걸어놓고 파는 곳들도 있어요. 

 

2) 실제 합격에 도움이 되지 않는 겉핥기식 수업은 제껴둬야 합니다!

: 상식적으로 생각해도 간호사 국가고시를 위한 수업인데 10~30강으로 끝낸다는 것이 말이 안됩니다. 그냥 누구나 아는 기본 내용들을 줄줄 읽으며 체크하는 수준일 뿐입니다.

 

3) 돈을 내고 강의를 듣는 것은 효과적으로 머리속에 정리하기 위함이에요!

: 광고에 속아 강의를 보니 책만 줄줄줄 읽는다거나, 칠판에 화면을 띄워놓고 그 내용 그대로 읽는 수준의 강의들도 많아요. 이런것을 볼바엔 그냥 혼자 책보는게 낫습니다.

 

대방열림의 간호사 특강은 이렇습니다!

※ 63회 시험을 위해 전 과목 전 강의를 신규 촬영하여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최신 출제경향은 기본, 개정사항들까지 꾹꾹 반영하였습니다. 생각보다 전 강의를 모두 새로 촬영한 곳들이 별로 없는 것 아세요?

 

※ 한번의 준비로 열심히 도전하여 합격을 목표로 하는 분들에게 아주 적합합니다.

아무리 줄여도 최소한의 것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백지 상태의 수험생이 최소한 이것만은 알아야하는 내용들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하여 핵심 요약집 1권과 기출예상 문제집 1권으로 끝내버립니다. 강의 내용과 교재 내용만 충실하게 공부하여 내것으로 만들어놓으면 됩니다.

간호사국가고시 문제집
대방열림 간호사 국가고시 특강 교재 (요약서 1권, 문제집 1권)

 

핵심요약집 안에 있는 내용들 중 시험에 출제되지 않았던 내용은 단 한개도 없습니다.

모든 내용이 실제 시험에 나왔었던 실전 내용으로 각 과목별, 파트별로 보기 좋게 정리를 하였습니다.

간호사국가고시
간호사 국가고시 핵심요약집 맛보기 / 대방열림

 

※ 문제집은 실제 출제되었던 기출문제와 유사한 내용들과 출제 가능성이 높은 관련 문제들이 정리!

요약집 내용과 문제집 내용만 제대로 하시면 됩니다. 

간호사 국시 기출문제
기출 예상 문제를 한번에 정리합니다.

 

 

※ 검증된 오정화, 김희영 두분의 교수님이 양질의 수업을 제공합니다.

반드시 실제 수업 영상 맛보기를 비교해 보셔야 해요. 이런것조차 확인하는게 쉽지 않고 회원가입이 필수인 곳들은 뭐다? 무조건 걸려야 하는 곳입니다. 간호사 시험 및 간호직공무원 시험 관련 강의를 15~20년 간 꾸준하게 진행하고 계신 두 분의 교수님들은 이미 수많은 합격생들을 통해 검증된 강의를 제공하고 있답니다.

 

 

오정화 교수의 간호관리학 수업 맛보기!

 

김희영 교수의 보건의약관계법규 수업 맛보기!

 

전 과목 수업 맛보기를 바로 확인해 보시죠!

 

https://www.daebangmajor.com/video/list?lec_code=LE00015 

 

34년전통! 대방열림고시학원

동영상강의 > 간호사 > 63회 간호사 국가고시 합격특강

www.daebangmajo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