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무원

2015 의료관계법규 최신 개정내용을 한번에 정리 [의료기술직]

반응형

2015 의료관계법규 최신 개정내용을 한번에 정리 [의료기술직]


9급 의료기술직 경력경쟁 시험과목인 의료관계법규! 경기도를 제외하고 경력경쟁 시험을 실시하는 모든 지방에서 의료관계법규를 시험과목으로 하고 있습니다. 법규라는 과목 특성상 매년 개정되는 내용이 꽤 있습니다.


분량이 상당하고 중요 포인트를 잡기가 쉽지 않은 과목인만큼 특강을 통해서 내용정리를 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의료기술직공무원 시험대비 의료관계법규 과목을 7년 이상 매년 꾸준히 진행하고 계신 김희영 교수님의 2015 시험대비 특강이 2015.1.6(화)에 개강하는데요. 현재 접수중입니다.




약 24~25강 분량으로 진행되는 특강은 한달과정으로 1월중에 진행이 완료됩니다. 실제 시험을 준비하는데 꼭 필요한 이론과 문제를 한번에 정리할 수 있는 강의입니다.


1.6개강하는 학원직강은 동영상 강의도 촬영을 진행하며 동영상강의의 경우 1.5부터 사이트상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래 영상은 2014년도 시험대비로 진행되었던 강의 맛보기 입니다.



 의료관계법규 강의 선택 시 필수 확인해야할 사항이 있습니다. 다음 내용을 꼭 확인해 보세요.

(1) 해당년도 시험을 위해 새롭게 진행된 강의인지 꼼꼼하게 확인해야 합니다.

- 지금도 촬영한지 기간이 좀 된 내용, 작년 제작년~ 몇년된 강의를 최신강의라고 속여파는 업자들이 있습니다.


(2) 시중 수험서를 구입하시려는 경우에는...

- 공무원 수험서로 나온 의료관계법규 교재는 종류가 거의 없습니다. 있는 것도 과연 2015년도 시험을 위해 개정된 모든 내용이 반영되어 있을지 의문입니다. 


(3) 검증된 강사님의 강의인지 체크하셔야 합니다.

- 준비되지도 못한, 검증도 되지 않은 강사의 강의를 마구잡이식으로 촬영하여 온갖 허위문구로 포장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김희영 교수님은 최근 수년간 의료기술직 공무원 기출문제를 분석하여 최근 출제경향에 맞춘 강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특강도 2015년도 경력경쟁 시험 합격을 목표로 새롭게 제작된 신 강의교재를 가지고 진행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