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무원

[공중보건 만점받기] 2015 보건직,보건진료직,의료기술직 공무원시험

반응형

[공중보건 만점받기] 2015 보건직,보건진료직,의료기술직 공무원시험 


안녕하세요. 

2015년도 전국 지방별 보건직,보건진료직,의료기술직 시험을 준비중인 공무원 수험생이라면 반드시 준비해야 하는 공중보건 과목! 기술직공무원 시험과목의 기출문제가 공개되고 있는 상황에서 공중보건 과목은 아직도 공개가 되고 있지 않습니다.


더군다나 수험생이 행정직렬에 비해 많지 않다보니 관련 수험서(이론 및 문제)의 종류도 많지 않습니다. 독학으로 준비하시기에는 어려움이 적지 않죠.


오늘 추천해드릴 강사님은 이승훈 교수님입니다. 여러 대학에서 관련 강의를 꾸준히 진행해오시면서 학원에서 공무원 강의는 약 1년 이상 진행하고 계신데요. 다음과 같은 차별화된 장점을 가지고 계시니 아래 내용을 잘 참고해 주세요.



 이승훈 교수님의 공중보건 강의 특징!!!

(1) 최신 출제경향을 가장 정확하고 빠르게 파악하여 강의에 적용을 하고 계십니다.

- 최근 경향을 반영하지 못하는 5년~10년 이상된 옛날 문제들을 가지고 운영하는 강사, 인터넷 미사용(활용능력 제로) 등으로 개정내용 조차도 잡지 못하는 강사가 아직도 있습니다. 이승훈 교수님은 역대 기출문제 및 최근 2~3년간 최신 문제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실제 강의에 그대로 반영이 되고 있습니다.


(2) 교수님이 직접 운영하시는 커뮤니티를 통해 최신 정보 및 자료를 제공하고 계십니다.

- < 공중보건 스터디 >카페 (http://cafe.naver.com/phexpert)를 운영하고 계시며 공부하면서 궁금점 등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답변도 해주시고, 시험에 도움이 되는 자료를 꾸준히 업데이트 해주고 계십니다.

시험에 불필요한 내용들을 단순히 새글이 많아보이기 위해 작업하는 모 강사의 커뮤니티와 비교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자신의 저서로 직접 강의가 진행됩니다. (2015 한권으로 올인 공중보건, 정훈사)

- 교재 페이지수만 보면 두꺼운 교재는 아닙니다. 시중에는 실제 시험에 불필요한 내용까지 억지로 집어넣어 만든 두꺼운 교재가 일부 있습니다. 최근 몇년간 시험출제가 어떻게 되고 있는지 정확하게 파악하지 않은채 볼륨에만 급급한 교재로밖에 생각되지 않습니다. 이승훈 교수님의 교재는 수험생들에게 부담되지 않고 핵심내용을 정리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있습니다. 혹시라도 교재에서 놓친 부분(최근 이슈 등)이 있다면 교수님 카페를 통해서 서 충분히 체크할 수 있습니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수강생 모집에만 급급한 강사들의 선호도는 실제로 매우 떨어지고 있습니다. 심지어 경쟁학원의 주변에 개강 포스터를 도배하는 H강사도 있습니다. 자신의 입으로 최고를 주장하는데 왜 수험생들은 찾지 않는 것일까요? 얼마나 자신이 없으면 이런 방법으로 홍보를 할까요?



인터넷 상에 이름은 많이 알려진 강사같은데... 시중 서점이나 인터넷 서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교재들을 보면 유명강사인것 같은데 실제 강의를 진행하고 있는 학원에 가보면 수강생이 거의 없거나 강의조차 제대로 진행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왜 그럴까요? 

온갖 알바를 동원해서 인터넷상 그럴듯하게 해놓았지만 수년간 입소문의 결과입니다.

no2


이승훈 교수님의 강의, 교재, 카페가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열심히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