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면허시험

제 37회 영양사 시험대비 최신 동영상 강의 안내!

반응형

 

 제 37회 영양사 시험대비 최신 동영상 강의 안내!


2014. 1 ~ 2월 중 실시예정인 37회 영양사 국가면허 시험을 대비한 최신 동영상 강의를 안내합니다.

2013. 7 ~ 8월에 진행되는 오프라인 학원 현장강의를 그대로 촬영하여 서비스하는 강의로 새롭게 바뀐 출제경향에 맞춘 강의용 교재로 진행이 되는 강의입니다.

25년간 서울시 동작구 대방동에서 운영되어오고 있는 대방열림고시학원은 매년 영양사 시험대비 특강이 진행되고 있는 국내 유일의 학원입니다.

보통 수험생들에게 대방, 대방학원 등으로 알려지다 보니 최근에는 유사상호의 짝퉁 업체가 생기기도 하였습니다. 본원과는 전혀 무관한 업체이니 혼돈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세요. 방구뽕

전원 영양사 면허 소지는 기본! 식품영양학과 석, 박사 급의 전문 교수진으로 총 5명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샘플강의 보기 >

위 사진은 영양학 및 영양교육 등을 담당하고 있는 권숙영 교수입니다.

강의에 사용되는 최신 경향에 맞춘 특강 교재입니다. (8종)

영양사 수험생 여러분! 혹시 그것을 아십니까??

포털의 키워드 광고를 하고 있는 업체들 중 촬영시기가 몇년이 된 구 강의를 마치 신 강의처럼 속여서 판매하는 업체들이 있습니다.

재고 교재를 표지갈이 또는 그대로 사용하면서 최신판 시험대비용이라는... 사기와 다름없는 광고를 하는 곳도 있습니다. 부글부글

2013. 2. 3에 실시되었던 36회 시험부터 기존과 다르게 K형 문제들이 거의 빠지고 A형 문제들로 대체가 되었습니다. 더이상 찍기식의 문제풀이가 통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확실한 이론정립이 되어 있어야 해결이 가능한 문제들로 출제기준이 바뀌었습니다.

강의를 이용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은 반드시!!!

(1) 2013년도에 새롭게 촬영된 최신 강의인지 확인하세요.
(2) 믿을만한 강사진의 강의가 진행되는 학원인지 확인하세요.

짜깁기 식의 샘플 영상은 믿을것이 못됩니다. 강의력이 부족한 강사들의 강의도 짜깁기를 통하면 그럴듯해 보입니다. 반드시 실제 수업영상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체계적으로 열심히 준비하셔서 37회 시험에 한번에 합격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