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면허시험

2014 간호사 국가고시 날짜에 맞춘 맞춤형 최신 동영상 강의 안내

반응형

 

2014 간호사 국가고시 날짜에 맞춘 맞춤형 최신 동영상 강의 안내



안녕하세요~ Hi

제 54회 간호사 국시 시험일정이 발표되었습니다. 시험일은 2014. 1. 24 (금) 입니다.
< 시험공고 자세히 보기 >

 

약 6달이 남은 상황입니다. 보통 시험준비는 여름보다는 9월 경 시작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기초가 많이 부족하시다고 생각되신다면 하루 빨리 시작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시험을 대비하여 강의를 제공하는 업체들은 꽤 많은데 제대로 된 강의를 제공하는 업체는 그리 많은것 같지는 않습니다.


사실 포털에서 검색되는(일반검색, 블로그검색, 카페검색 등) 업체들의 90% 이상이 한통속 입니다.

상호만 바꿨을 뿐 동일한 업체이죠... 꼼꼼하게 비교하지 않고 단순 인터넷 광고글만 보고 신청하는 경우 이런 업체에 걸릴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 간호사 국가고시 대비 인터넷 강의 비교 안내 >

 

25년 전통의 간호 / 보건 / 의료 관련 공무원 및 면허증 전문인 대방열림고시학원에서는 2014 간호사 시험을 대비한 최신 동영상 강의가 서비스 중입니다.

 

2013. 7 ~ 8월에 진행되고 있는 학원 현장강의를 그대로 촬영한 내용으로 시험에 필요한 이론과 문제가 모두 들어가 있습니다.

< 강의수강을 생각하신다면 이곳을 클릭해보세요. >

 

< 한국보건의료인국가시험원 >의 최신 출제경향에 맞춰 제작된 교재로 진행되는 특강!

 

실제 강의실에서 수강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강의!

아래는 현재 진행중인 학원직강 실사!
더운 여름 강의실에서 간호사 합격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입니다!

 

제대로 된 강의가 수험생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끊임없는 노력을 하고 있는 담당 교수진

 

스튜디오에서 단순히 매절형식(촬영시 돈을 받고 강의에 대한 저작권 및 모든 판매권한을 업체에 넘기는 것)으로 촬영된 강의와 질적인 면에서 비교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정화 교수의 아동간호학 샘플 동영상 맛보기

 

 

 

기초가 없는 경우라도
남은 6개월을 계획적으로 준비하신다면 충분히! 합격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열심히 준비해서 54회 시험에 한번에 합격하시기 바랍니다. 오케이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