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면허시험

[영양사 합격] 46회 시험, 풀패키지반으로 한번에 끝내세요!

반응형

46회 영양사 시험 합격! 대방 열림 풀 패키지반으로 한 번에 해결

 

안녕하세요. 20여년 이상 영양사 시험 합격을 위해 매년 꾸준한 현장수업을 진행하고 있는 국내 유일의 정식 학원인 34년 전통! '대방열림' 고시 학원입니다.

 

올해 영양사 합격을 위한 풀 패키지반을 안내드립니다.

1. 46회 영양사 시험일 전날까지 '이론 및 문제 완성' 특강과 '실전 모의고사' 특강을 무한 수강

풀 패키지반은 강의 신청 시 수강기간이 180일로 되어있으나, 올해 시험일정(2022.7월 중 발표 예정)이 나오면 수강기간이 영양사 시험일 전날까지 일괄 수정됩니다. 강의 신청 시 최신 경향에 맞춰 알차게 제작된 8권의 과목별 강의용 교재(이론 및 문제)와 1권의 실전 모의고사반 강의 교재, 모의고사 시험지 2회분이 우체국택배를 통해 배송이 됩니다.

 

46회 영양사 시험 합격 대방 열림 풀 패키반 바로 가기

 

영양사 풀패키지반 신청시 제공되는 9권의 강의용 교재 / 대방열림 고시학원
실전 모의고사 2회분 시험지도 같이 배송이 됩니다~

 

본원에서만 평균 15년 이상 꾸준한 강의를 진행하고 있는 5분의 전문 교수님들(이경연, 이진아, 김만수, 김지연, 이승훈)의 강의와 교재, 추가로 제공되는 보충자료만 충실하게 반복학습 하신다면 그 외 어떤 수험서도 전혀! 필요가 없습니다.

5인의 영양사 합격 교수팀

 

이것만 하시면 됩니다. 단, 단순히 강의를 보고 끝내는 것과 강의를 보고 반복하면서 이해하고 암기하는 것은 분명 차이가 있기 때문에 반복학습의 중요성을 늘 생각하셔야 합니다. 사람의 기억은 한계가 있기 때문이에요.

 

2. 풀패키지반 동영상 강의는 2022.4.29부터 언제든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8권의 과목별 강의용 교재로 진행되는 '이론 및 문제완성반'은 2022.5~2022.6월 진행하는 학원 현장수업을 그대로 촬영하여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학원 현장 강의가 있는 다음날 낮 12시경 업데이트가 되니 공부계획을 미리 세우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2022.5~6월 영양사 합격특강 학원 현장 시간표!

 

영양사 합격특강(이론 및 문제 완성반)은 매년 신규 촬영이 진행되고 있으나, 실전 모의고사반은 격년 주기로 촬영이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현재 올려져 있는 모의고사반 강의는 2021.10월에 촬영이 진행된 내용으로 업데이트가 완료되어 있으며, 양질의 문제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실전 모의고사반 강의용 교재와 2회 시험지

 

2022 하반기 중 강의용 교재가 아닌, 시중 판매용 모의고사집으로 촬영이 진행되는 모의고사 특강이 별도로 오픈될 예정입니다. 패키지반 수강생 분들 중 희망하시는 분은 모의고사 강의를 신규 강의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 해당 강의 수강을 위해선 문제집 구매가 필요)

 

확실한 영양사 시험 합격! 역시 대방열림 입니다.

참고로 5분의 교수님들은 영양만점 위생만점 카페에도 적극 활동 중이시며 수험생 분들의 궁금점을 해결해주고 계세요. 발 빠른 시험정보, 자료도 꼭 확인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