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면허시험

간호사 국가고시 과목별 핵심요약과 문제정리!

반응형

간호사 국가고시 방학 특강
63회 간호사 국가고시 합격을 위한 현장 수업안내 / 2022.7.4 시작!

간호사 국가고시 합격을 위한 핵심요약 및 문제 완성

 

63회 간호사 시험은 2023.1월 중 실시될 예정입니다. 매년 시험에 응시하는 전체 수험생들 중 약 95% 정도는 합격을 하고 있습니다. 시험이 쉽다기보다는 간호대학 특성상 면허 취득은 필수이기 때문에 4학년 때부터 집중관리를 하여 합격률이 높게 형성되고 있습니다.

 

문제는 시험과목들에 대한 내용 정리가 상당히 취약한 분들인데요.

 

특히 면허를 취득하지 못한 채 졸업하신 지 꽤 시간이 지난 분들이나 현재 재학 중이지만 학과 수업에 충실하지 못하여 이론 정리가 상당히 취약한 분들은 시험을 준비하는데 어려움을 호소하기도 합니다.

 

여름방학! 6주로 끝내는 간호사 국가고시 합격 특강 (2022.7월 시작)

7월 4일부터 6주 과정으로 진행되는 수업은 시험 합격을 위해 꼭 필요한 과목별 핵심정리 및 문제 완성입니다. 역대 간호사 기출문제를 바탕으로 반드시 체크해야 할 내용들입니다.

 

간호사 국가고시 합격! 딱 이것만 하면 됩니다.

 

강의 신청 시 제공되는 핵심 요약서, 문제풀이집 강의용 교재는 효율적인 학습을 위해 오정화, 김희영 교수가 심혈을 기울여 제작하였습니다. 수업내용과 교재, 자료만 충실히 공부하면 됩니다.

 

 

현장수업은 좌석 제한이 있기 때문에 선착순으로 접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신청방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대방 열림은 서울시 지하철 1호선 영등포역 5번 출구 부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현장에 나오시는 분들은 아래 약도를 확인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어요.

 

6주간 현장수업을 결석하지 않고 열심히 다니시는 분들은 특강이 끝나고 복습 동영상을 추가로 지원해드릴 예정입니다. 이왕 준비하시는 거 한 번에 끝내야겠죠?

 

하고자 하는 의지가 있으시다면 충분히 해낼 수 있습니다.

 

https://www.daebangmajor.com/63ns

 

34년전통! 대방열림

간호사 국가고시 합격은 역시 대방열림

www.daebangmajo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