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무원

대방열림고시학원 공무원 면접특강 공지! [2021시험 최종합격]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방열림고시학원(02-823-4700)입니다.

 

2021 간호직,보건직,의료기술직,보건진료직,식품위생직,환경직공무원 시험 최종합격을 위한 면접특강 관련 안내를 드립니다. 본원에서는 최근 5년 이내 본원의 강의를 수강한 이력이 있는 필기합격자 분들에게 최신 출제경향에 맞춘 '지방별/직렬별; 면접자료를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대방열림' 공무원 면접특강 신청방법! / 반드시 메일 제목 양식을 지켜주세요!!

아래의 양식(1~4번)에 맞춰 내용을 작성하여, 028234700@hanmail.net 으로 접수를 해주시면 3~4일 내 회신이 갑니다.

메일을 보내주실 때 메일 제목에 '면접특강 신청 / 지방 / 직렬'을 구체적으로 남겨주시면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메일 제목을 위 양식에 맞추지 않고 단순히 면접특강 신청 같이 직렬과 지역을 알 수 없는 제목의 경우 확인이 뒤로 밀리게 됩니다.)

 

1. 이름 (수강자와 합격자 이름이 동일해야 함)

 

2. 연락처 (가능하면 핸드폰 번호)

 

3. 수험표 사본 (PDF로 전달주시는 경우 암호가 걸려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암호를 같이 주셔야 됩니다.)

= 수험표 사본은 개인 확인용도로만 사용되며, 절대 외부유출이 되지 않고, 확인 후 파기합니다.

 

4. 최근 5년 이내 대방열림고시학원 강의 수강 내역 (동영상 또는 현장강의)

= 동영상 강의 수강생은 홈페이지 아이디만 기재해주시면 되며, 현장강의 수강생의 경우 대략적인 수강시기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특히! 기존에 면접특강을 제공받았지만 면접후기를 제공하지 않은 이력(최종합격 발표 전에 제공)이 있는 경우 제공되지 않습니다.

 

온라인상에서 경쟁업체 업자라고 의심되는 일부 사람들이 대방열림은 '합격수기를 반드시 쓰는 전제조건으로 면접특강을 제공한다.'는 전혀 근거없는 이야기를 사실처럼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필기합격 후 면접시험까지 준비할 수 있는 기간은 길지 않습니다.

신속한 접수 및 자료를 바탕으로 열심히 준비하시면 분명 최종합격 하실 수 있습니다!

 

본원에서는 필기합격 수험생 분들의 최종합격을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https://www.daebangmajor.com/

 

33년 전통! 대방열림고시학원

합격생으로 증명하는 대방열림고시학원입니다.

www.daebangmajo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