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무원

공중보건 기출문제 한번에 정리! [보건직, 보건진료직, 의료기술직]

반응형

 

공중보건 기출문제 한번에 정리! [보건직, 보건진료직, 의료기술직]


2014. 8. 24 (토)에 실시되는 전국 지방직 및 교육청 시험대비 공중보건 기출문제 분석특강 최신 강의를 안내합니다.


9급 보건직공무원, 8급 보건진료직공무원, 9급 의료기술직공무원 경력경쟁 시험 및 공개경쟁 시험에 모두 들어가는 공중보건 과목!!! 부글부글


공무원 시험은 한문제 싸움이기 때문에 어느 한과목 소홀히 할 수 없습니다. 공중보건의 경우 수험생들이 타 과목에 비해 크게 어려워하는 편은 아니지만 만점받기도 쉽지 않은 과목입니다.


공중보건 기출문제의 경우 출제되었던 문제가 그대로 다시 출제되는 경우는 흔치 않습니다. 단골문제라 자주 출제되는 파트가 있습니다. 기출문제만 그대로 보는 것은 효과적이지 않고요. 기출문제를 바탕으로 관련 이론 정리 및 내용을 바탕으로 출제가능성이 있는 부분을 찝어내는 매의 눈이 필요합니다.


보이시죠?  매의 눈! 이승훈 교수...


시중 수험서, 전공서적, 역대 공중보건 기출문제, 다양한 강의 등을 분석하고 공부하는 선생님입니다.
커뮤니티를 직접 운영하면서 수험생들의 궁금점 해결에 노력중이세요.

< 공중보건 스터디 > 커뮤니티는 공중보건 질문해결 및 보건직, 보건진료직, 의료기술직 시험 최신 정보 및 다양한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커뮤니티 바로가기 >
 

 

 

이승훈 교수의 공중보건 기출문제 분석특강 최신 동영상 강의는 현재 신청 및 수강이 가능합니다.

 

< 강의 샘플 보러가기 >

 

 

시험이 한달도 안남았습니다.

현재 자신의 이론정립 상태를 다시한번 체크해 보시고 잘 마무리하여 2013 공무원 시험에서 좋은 결과가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홧팅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