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무원

의료기술직공무원 단기 합격 현장수업 안내!

반응형

ㅇ안녕하세요. 이제는 2023년도 의료기술직공무원 합격을 위한 계획을 세워야 할 때입니다.

현재 많은 지방에서 경력경쟁시험으로 선발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2022.8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의료기술직 경채 합격 현장수업 패키지반에 대해 상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한번의 집중적인 준비로 2023년도 합격을 목표로 하신다면 아래 내용을 잘 확인해 주세요.

 

내용도 좀 길고, 중간에 관련 링크들도 있습니다. 이 내용을 신중하게 읽어보신다면 여러분의 앞날이 바뀔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할 수 있습니다!

 

필기 고득점과 면접까지 한번에 끝낸다!

생물, 공중보건, 의료관계법규 3과목을 제대로 대비하여 필기시험 고득점 합격을 목표로 합니다.

강의, 교재, 보충자료만 충실하게 학습하여 내 것으로 만들 각오가 되어있으면 됩니다.

 

의료기술직공무원

수강생 여러분은 아무 걱정, 고민 없이 필기시험 고득점을 위한 시험 준비에만 전념하시면 됩니다.

각종 공지를 비롯하여 상담 등 수험가에서 10여년 이상 근무 중인 담당자들과 과목별 교수님이 계시니까요.

 

현장 강의 패키지! 2022.8.1(월) 시작 / 현재 접수 중!

2022.8월부터 2023.3월까지 약 8개월간 집중적으로 진행되는 현장 강의 패키지반 수강료 및 커리큘럼, 신청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수강료 : 120만원 [이론 교재비만 별도]

 

현장 패키지반 수강생 분들에게는...

1) 각 커리큘럼 수강기간 중 복습 동영상 강의를 지원합니다. (단 무단결석 및 성취도 평가 미응시 등의 경우 지원 중단)

2) 각종 공지 및 안내 등을 발 빠르게 전달해드립니다. (밴드를 통해)

3) 과목별 교수님 및 학원 담당자들과 언제든지 열린 상담이 가능합니다.

4) 최선을 다할 각오가 되어 있고, 현장 강의 수강이 가능한 여건의 수험생 분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8개월간 진행되는 커리큘럼은 아래와 같습니다.

의료기술직공무원 대방 열림 고시
2023 의료기술직공무원 경채 합격을 위한 대방열림 현장수업 커리큘럼 안내!

 

신청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학원은 영등포역 5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당락을 결정짓는 경우가 많은 생물! 기초부터 제대로 학습하세요.

최정환 교수의 공무원 생물 기초 완성반 수업은 대방 열림 유튜브 채널에서 언제든지 무한반복 학습이 가능합니다. 총 52강으로 구성된 기초완성 신규 강의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고 넘어가세요~)

 

https://naver.me/5pjKavnE

 

공무원 생물 기초를 잘 잡으면 고득점 할 수 있습니다.

[BY 대방메이저] 생물 고득점을 위한 기초완성 무료특강안녕하세요! 지금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아마도 ...

m.post.naver.com

 

아래는 문과 출신에, 생물의 기초가 전혀 없었던 2022 의료기술직공무원 합격생 인터뷰입니다. (1편, 2편으로 구성)

서울시 생물 100점 / 서울시, 경기도, 경상북도 3관왕! 대학 동기분의 인터뷰 영상을 꼭 확인해 보세요. 단기간에 합격했던 비결, 시험 준비를 하는데 도움이 되는 내용들이 많이 담겨 있습니다.

 

[1편]

https://youtu.be/kTg9NKFszF8

 

[2편]

https://youtu.be/5y0nFEgxKmA

 

의료기술직 경채 시험은 시험과목이 생물, 공중보건, 의료관계법규 3과목으로 어느 한 과목 소홀히 할 수 없으며 실제 합격을 하는데 도움이 되는 양질의 강의를 활용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2023년도 시험 합격을 위한 시작! 놓치지 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