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무원

이승훈 교수의 환경보건 최신 수업 상세 안내!

반응형

2023 이승훈 환경보건 이론 완성반 안내

안녕하세요. 대방열림입니다.

환경직 및 보건직 공무원 경채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환경보건 과목에서 고득점은 반드시 필요합니다.

 

공무원 시험 대비로 만들어진 환경보건 수험서의 종류는 많지 않습니다.

2023년도 시험 합격을 목표로 한다면 다음 내용을 반드시 확인해 보세요!

 

환경보건 기출문제
전국 어디든 간다! 비공개 시험에 꾸준한 응시 중

 

비공개 시험에 꾸준하게 응시하고 있는 이승훈 교수의 환경보건 특강

환경보건 강의를 제공하거나, 교재를 만든 선생님들 중 비공개 시험에 꾸준히 응시 중인 분은 대한민국에 이승훈 교수님이 유일합니다. 전국 방방곡곡 시험을 보러다니신지도 벌써 10년이 넘었네요. 이런 교수님의 데이터, 노하우를 꾹꾹 눌러 담은 이론 완성반 수업이 10월 시작합니다.

 

 

2022.10.4(화) 현장 강의 개강! 현재 접수 중!! / 12주 완성

※ 이론 완성반 현장 강의 수강료 : 15만원 (12주 과정 / 교재비 별도)

 

이론 완성반 강의교재는 '2023 이승훈 환경보건' 수험서이며 교재는 2022.9월 말 출간 예정입니다.

새 교재가 나오는 대로 진통 카페 및 대방 열림 홈페이지에도 공지를 합니다. 예스 24, 교보문고를 비롯한 각종 인터넷 서점에서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보건직공무원, 환경직공무원 경채 환경보건
환경보건 고득점은 이승훈 교수!

 

※ 동영상 강의는 현장 강의 개강에 맞춰 오픈됩니다.

 

현장강의 신청방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대방 열림 고시학원은 서울시 지하철 1호선 영등포역 5번 출구 부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많은 합격생들이 추천하고,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환경보건 수업과 책

 

이승훈 교수님은 직접 운영 중인 카페를 통해서도 수험생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하고 있습니다.

https://cafe.naver.com/phexpert

 

[공중보건,환경보건]보건직,의료기술직... : 네이버 카페

9급 보건직,보건진료직,의료기술직 공무원 시험대비 공중보건 기출문제,모의고사,최신정보 및 자료 제공.

cafe.naver.com

 

지금도 인터넷상 글, 리플들에 속아 최신 출제경향에 맞지 않는 강의나 교재를 구입하고 실패하는 수험생들이 있습니다.

일단 강사님이 오픈된 공간에서 수험생들과 적극 소통을 하고 있는지부터 확실히 체크해보셔야 합니다.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데 있어 시행착오를 줄여 수험기간을 단축시키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대방열림 고시 학원
2022 합격수기들 중 발췌 / 찐 수기로 증명합니다. [수험번호 등은 대방열림 홈피에서 확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