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면허시험

영양사 국가고시 합격을 위한 동영상강의 비교! [대방열림고시학원]

반응형
영양사 동영상 강의 비교표

영양사 국가고시 준비를 위한 동영상 강의를 제공하는 업체들은 여러군데가 있습니다.

하지만 매년 현장강의가 꾸준하게 진행되며, 현장수업을 100% 그대로 촬영하여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정식 등록(허가)된 학원은 대방열림고시학원이 국내 유일합니다. [서울시 남부교육지원청 제5585호] 

 

대방열림고시학원은 식품영양학과 교수님 및 재학생, 졸업생들 사이에서 '대방', '대방학원', '대방영양사'로도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이런 점을 악용한 유사상호 업체까지 있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45회 영양사 시험 합격 최신 특강!

 

< 영양사 국가고시 강의 선택시 필수 체크사항! >

 

수많은 합격선배들이 추천하는 체계적인 합격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랜기간 동안 매년 꾸준한 강의진행을 통해 검증된 강의 + 강의 교재

영양사 시험합격을 위해선 최신 출제경향에 맞춰 양질의 학습을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식품영양학과에서 2~4년간 배우는 과목별 내용들 중 시험합격을 위해 꼭 필요한 엑기스들로 정리하여 강의가 진행이 되고 있으며 졸업한지 오래되신 분들, 과목별 기초가 많이 부족하신 분들이 쉽게 영양사 시험공부를 할 수 있도록 강의와 교재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8권으로 구성된 강의용 교재와 강의내용+보충프린트만 충실히 학습하면 됩니다.

좋은 선생님들의 좋은 강의를 활용하는 이유는 단 한번의 준비로 한번에 합격하기 위함입니다.

 

아래 영상은 이번 45회 시험합격을 목표로 새롭게 촬영이 진행된 생리학 맛보기 영상입니다. (김지연 교수)

< 전과목 샘플영상 보러가기 >

 

 

[대방열림고시학원]은 '대방', '대방학원'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 영양사, 위생사, 식품위생직공무원, 영양교사 전문 학원입니다. (유사상호 절대 주의)

서울시 동작구 대방동 대방역 5번출구 부근에서 30년간 운영되어오다가, 개원 30주년인 2018년도에 서울시 지하철 1호선 영등포역 5번출구 부근으로 이전을 완료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