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면허시험

44회 영양사 시험장소 가기 전 꼭 확인해 주세요!

반응형

2020.12.19(토)에 44회 영양사 시험이 전국 시험장에서 실시됩니다!
그동안 열심히 준비하신만큼 시험에서 좋은 결과가 있으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내일 시험장소에 가기 전 꼭! 숙지해야 할 내용을 정리해 드리니 아래의 내용을 꼭 확인해 주세요.

 

 

1. '신분증, 응시표, 필기도구, 자가문진표' 를 미리 준비해 주세요.

<신분증은 보통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을 많이 챙겨두십니다.>


응시표를 아직 출력하지 않으셨다면! 수험생분들은 반드시 응시표를 미리 출력해 두시기 바랍니다.

필기도구는 영양사 시험에 응시하면서 시험지에 작성할 수 있는 것들을 이야기합니다. 문제를 풀면서 시험지에 사용할 샤프 혹은 볼펜 등을 준비하시면 됩니다.

답안카드 기입을 위한 검정색 컴퓨터용 사인펜은 시험실에서 따로 나눠주니 준비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참고로 올해 시험(44회)은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자가문진표'도 미리 준비해야 합니다. (아래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미리 작성해 두세요~) 자가문진표는 시험장 건물 출입시 본부 요원에게 제출하게 되어있습니다. 물론 시험장 입구에서 작성도 가능하나 날씨도 춥고, 번잡스럽기 때문에 미리 준비해두시면 편합니다.

붙임.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자가문진표.hwp
0.02MB

 

2. 기타 준비해두면 좋은 것들 / 시험시간표

 

3. 자신의 시험장소를 다시한번 체크해 보세요.

시험장별로 주차가 불가능한 곳들도 많이 있으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자차를 이용하시는 경우 부모님 혹은 지인에게 정문까지 태워다달라고 하는것이 좋겠습니다.

 

참고로 시험장소는 오전 8시 30분까지 입실을 완료해야 합니다. 매년 시험장을 잘못찾아 당황하는 수험생들을 보고 있습니다. 요즘은 포털사이트 지도(거리뷰)를 통해 주변까지 체크가 가능하니 자신의 시험장을 꼭 체크해 두세요.

(보통 영양사 시험에 응시하는 수험생들을 보면 오전 7시 30분에서 8시에 많이 도착을 하는 편입니다.)

 

시험장 내에서 흡연은 불가능 하니, 흡연자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지방별 시험장 확인이 가능합니다!

www.kuksiwon.or.kr/place/list.do?itm_seq=07

 

https://www.kuksiwon.or.kr/place/list.do?itm_seq=07

필기시험   개인별 시험장소 확인 *로그인후 마이페이지의 시험장소에서 개인별 시험장소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험장소 표로 시험명,시험일 정보 제공 시험명 영양사 시험일 2020-12-19 시

www.kuksiwon.or.kr

 

4. 열심히 준비하셨던 모든 수험생분들에게 좋은 결과가 따르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시험이 종료되면 시험지를 갖고 나오실 수 있으며, 국시원에서 문제 및 정답가안 파일을 공개하기 때문에 자신의 합격가능성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시험이 완전히 종료될 때까지 최선을 다해 임하셔서 좋은 결과로 이어지기를 바라겠습니다!

아래는 국시원에서 공지하고 있는 영양사 시험 응시자 안내 동영상입니다. 13분 정도의 분량이니 이 영상을 보지 못하신 분들은 꼭 확인해 보세요~

youtu.be/HfXLhYpR6n8

합격을 기원합니다!!!

cafe.naver.com/clubdietitian

 

영양만점 위생만점 [영양사,위생사,식... : 네이버 카페

영양사,위생사,영양교사,식품위생직공무원 시험대비 전문 수험 카페. 최신정보.기출문제.모의 자료 제공.

caf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