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면허시험

위생사 자격증 시험대비 최신 수험서 안내

반응형

위생사 자격증 시험대비 최신 수험서 안내


2014. 11월 시행 예정인 제 36회 위생사 국가면허 시험대비 문제집 안내입니다. 시중에서 판매중인 위생사 수험서의 종류는 많지 않습니다. 약 6 ~ 8종 정도를 찾아볼 수 있는데요. 매년 기출문제를 분석하여 출제경향에 맞춰 새롭게 보완작업을 하는 교재는 거의 없습니다.




국내에서 영양사 수험서로 유명한 문운당에서 2013년도에 위생사 수험서가 새롭게 출간되었는데요. 올해에도 추가 개정내용 반영 및 보완을 하여 새롭게 신교재가 나온다고 합니다. 현재 거의 마무리단계이니 6월말에서 7월초면 전국의 대형서점에서 확인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필기와 실기로 나뉘어진 교재는 시험에 꼭 필요한 내용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존에 경쟁이 없던 수험서 시장에서 책의 보완도 거의 없이 수년간 독점해온 모 교재와 정면 승부를 한다고 합니다.


당장 뒤집는다는 것은 쉽지 않겠지만 입소문이라는게 무서운것이니 꾸준하게 밀고 나간다고 합니다. 





문운당 위생사 대표저자 3분. 분야별 전공 강의를 10년 이상 해온 베테랑 교수님들로 믿을만한 강의를 제공해 주십니다. 단순히 강의와 교재를 판매하는데서 끝나지 않고 지속적인 자료 업데이트 및 궁금증 해결을 통해 한방에 위생사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십니다.




제 36회 위생사 시험대비 특강 안내 보기



2014 문운당 위생사 수험서로 진행되는 특강을 놓치지 마세요. 합격을 기원합니다!

오키


참! 참고로 위생사는 자격증이 아닌 면허증입니다. 시험은 한국보건의료인국가시험원에서 주관을 하고 있고요. 합격하게 되면 면허신청을 한 후 보건복지부에서 면허발급이 나오게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