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무원

이경연 교수와 식품미생물 고득점 분명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식품미생물, 식품위생직공무원 경채 합격의 필수과목

식품영양학과를 졸업하였거나 재학 중인 분들을 보면 대학에서 식품미생물을 제대로 공부한 경우는 흔치 않습니다. 경기도, 경상북도, 경상남도 식품위생직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반드시 고득점을 받아야 하는 과목이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이 이 과목을 처음 준비하는데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데요. 시험을 좀 더 효율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이경연 교수님의 식품미생물 고득점 커리큘럼이 운영되니 다음 내용을 반드시 확인해 보세요.

식품위생직공무원
식품위생직공무원 경채 합격을 위한 패키지 수업 / 대방열림

 

혹시 지금보는 강의가 줄줄 읽거나, 보고 쓰는 수준의 수업은 아닌가요?

물론 수업 준비를 위해 강사 자신이 정리한 내용들을 압축하여 강의 중간중간 활용하는 경우는 많습니다. 하지만 자신이 정리해온 내용들을 거의 보고 읽으면서 가르친다는 것은 일단 해당 내용들에 대한 정리가 강사의 머릿속에 제대로 정리가 되어 있지 않다는 증거입니다. 내용을 전달하는 입장에서도 정리가 안되어 있는데, 듣는 사람 입장에서 과연 명쾌한 수업이 진행될 수 있을까요?

 

수업을 듣는데도 이해, 정리가 잘 안되는 것도 있는 반면... 머리가 탁 트이면서 이해가 되는 수업도 있답니다.

 

대방 열림에서 식품미생물을 담당하고 있는 이경연 선생님은 단 한 시간의 수업을 위해 한 주를 꼬박 준비합니다. 어떻게 하면 학생의 입장에서 이해하고 암기하는데 도움이 될 지에 대해 늘 연구하고 있어요.

 

 

시중 모든 강의, 수험서, 전공서적을 최신 출제경향에 맞춰 한번에 정리하는 효과

아마 시험을 준비하는 분들 중에 수험서 하나를 제대로 이해하고 공부하는 분들도 많지 않을 겁니다. 수험생 입장에서 이 책 저책 모두 제대로 본다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에요. 시중의 수험서들이나 전공책들을 봐도 어디에는 있고 어디에는 없는 내용들도 있으니까요.

 

 

전국 비공개 시험에도 꾸준하게 응시하고 계신 이경연 선생님은 식품미생물 관련 교재들을 거의 분석하며 각 교재들의 부족한 부분들과 좋은 내용을 정리하여 수업에 적극 반영하고 있습니다.

 

식품미생물
식품미생물 수업에 사용되는 교재와 보충자료 / 이경연 교수

 

공무원 시험에 맞춰 제작된 식품미생물 수험서가 메인 교재이지만 교재에 부족한 부분들은 깔끔하게 자료로 정리하여 추가 제공이 되고 있어요.

 

 

특히나 수업내용의 대부분이 보고 쓰는 판서나 다름없는 일부 강사들과는 달리, 판서가 필요한 내용들까지 보충자료에 쏙쏙 담겨있기 때문에 강의에 집중하는 시간을 늘릴 수 있습니다. 아마 이 부분에 공감하는 분들 분명 계실 거예요.

 

 

매 수업이 시작되기 전에 지난주에 배웠던 강의 내용에 대한 복습 문제를 다시 한번 점검하기 때문에 기억에도 더 오래 남을 수 있답니다.

이경연 식품미생물
복습문제 정리 자료

 

 

이경연 식품미생물 이론완성반 최신 수업 1 / 미생물학의 역사와 발전

 

 

식품미생물, 분명 재밌게 공부할 수 있습니다.

 

스쳐지나가기만 해도 합격자 표기를 하는 과대광고들에 속아 결제를 하여 듣는데 '수업 내용 자체가 뭔가 아닌 것 같다.'라는 생각을 단 한 번이라도 했다면 그건 이미 잘못된 것입니다.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어요.

 

식품미생물 고득점을 위한 맞춤 커리큘럼은 2022.9월부터 시작하였습니다. 이론완성 과정 > 기출문제 분석 및 단원별 문제완성 과정 > 실전 모의고사 과정 > 동형 모의고사 과정으로 진행되는 알짜 수업으로 2023 경채 합격을 목표로 해보세요.

 

화학(배수진 교수), 식품위생(김지연 교수), 식품미생물(이경연 교수) 세 과목 모두 왜 강한지 알 수 있을 것이라 자신합니다.

 

https://www.daebangmajor.com/video/list?lec_code=LE00010 

 

34년전통! 대방열림고시학원

동영상강의 > 식품위생직 공무원 > 경채 365 패키지 (B)

www.daebangmajo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