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무원

2021 서울시간호직공무원 합격을 위한 현장강의 풀패키지반 안내!

반응형

서울시간호직공무원 합격 풀패키지반

 

안녕하세요.

2021년도 서울시간호직공무원 시험일은 2021.2월 중 발표예정인 서울시 공고문이 나와야 알 수 있습니다.

다만 2021년도 전국 지방직공무원 공개경쟁 시험일이 5월로 예정되어 있기 때문에 비슷한 시기에 진행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만약 내년도 시험합격을 목표로 하신다면 지금부터 구체적인 계획을 세워보셔야 합니다. 연말 또는 내년초부터 준비를 시작하는 것은 조금 늦을 수 있습니다.

 

서울시간호직공무원 시험 합격을 위한 알짜 커리큘럼!!!

32년 전통! 간호직공무원 전문 대방열림고시학원에서는 2021 서울시간호직공무원 시험 합격을 위한 맞춤형 현장강의 패키지반이 2020.9.1(화)에 시작합니다.

2020 풀패키지반 현장 모습!

 

지금부터 설명드리는 내용은 2021년도 서울시 시험합격을 위한 학원 현장강의 풀 패키지반 상세 설명입니다.^^
아래에 안내드리는 내용은 서울시간호직공무원 현장강의 풀 패키지반 수강생이라면 모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시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시험합격을 위해 다양한 수험서나 강의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 중에는 꼼꼼한 체크를 하지 못한 채 업자들의 상술에 속아 질낮은 강의를 결제하여 준비하다가 실패를 보는 사례도 있습니다.  
32년 전통의 '대방열림'에서는 오랜 합격노하우를 바탕으로 시험합격을 위해 꼭 필요한 커리큘럼을 최적의 시기에 학습할 수 있도록 좋은 선생님의 좋은 강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필기시험 준비부터 필기합격 후 면접시험 준비까지 한방에 해결!!!
현장강의 풀패키지반 개강 = 2020.9.1 (화) / 현재 선착순 50명 모집 중!

9월에 시작하는 현장강의 패키지반을 미리 신청하시는 분들에겐 생물 기초완성 및 정규이론반 과정인 하이탑 생명과학이론을 미리 학습할 수 있도록 동영상 선행학습을 제공합니다. [서울시 시험은 생물이 당락과목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만큼 생물의 기초부터 이론을 잘 잡아두시는 것이 상당히 중요합니다.]


생물의 기초와 이론만 선행학습하고 오셔도 수업을 진행하는데 있어 훨씬 효과적입니다.


남들보다 먼저 시작하는 것이 앞서가는 방법입니다. 생물기초 및 이론과정을 미리 학습하신 분들의 경우 2020.9월부터 현장강의 생물 이론[하이탑 생명과학] / 심화반[하이스코어 생물]을 병행 수강하셔도 됩니다.

 

공무원 시험에 합격을 위한 왕도는 없습니다!
체계적으로 진행되는 커리큘럼 아래 최선을 다하시면 됩니다!!

 

2020. 9 ~ 2020.11 [이론완성 과정 / 12주 완성!]
시험을 준비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과정

서울시 간호직공무원 시험합격을 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과정입니다. 기존에 꾸준히 공부를 해오셨다 하더라도 초심부터 다시 시작한다는 생각으로 필히 준비해야 하는 과정입니다. 기초공사가 튼튼한 수험생이 결국 합격권에 올라갈 수 있습니다. [특히 타 강의를 이용하다 실패 후 본원으로 오시는 분들도 적지 않습니다. 그런분들도 무조건 기본부터 시작을 하셔야 합니다.]

   
위 기간 동안 학원에 나오는 화, 목 이외의 날에 충분히 복습할 수 있도록 이론 동영상 강의를 오픈해 드립니다. [PC / 모바일 강의 중 택 1] 단! 수시 체크를 통하여 동영상 강의 수강률이 현저히 낮거나, 현장강의 무단 결석률이 높거나, 학원에서 실시하는 모의고사에 이유없이 응시하지 않는 수강생은 동영상 강의 제공을 바로 중지합니다.

 

내년 서울시 시험까지 열심히 할 각오가 되어 있지 않다면 강의를 신청하지 않는것이 낫습니다.

이론반 현장강의 시간표

 

2020. 12 ~ 2021.1 [기출문제 분석 및 단원별 문제풀이 과정 / 8주 완성!]
이론 정립 후 가장 먼저 해야 할 기출문제 체크 및 단원별 내용정리

이론정리가 어느정도 진행되면 가장 먼저 해야할 것이 기출문제 분석과 관련 내용을 정리하는 것입니다.
2020. 12월부터 8주간 생물, 간호관리, 지역사회간호 각 과목별 기출문제 분석 및 단원별 문제정리가 8주 과정으로 진행됩니다.

 

문제풀이는 이론 수업시간과 별개로 진행이 됩니다. [많은 합격자들이 강조하는 것 중 하나가 시험이 끝나기 전까지 이론학습을 계속 반복했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풀 패키지반 수강생 분들이 이론수업을 반복학습 합니다.

 

생물 문제풀이
14:00 ~ 17:00
간호관리 문제풀이
10:00 ~ 13:00
지역사회간호 문제풀이
14:00 ~ 17:00
최정환 교수 오정화 교수 김희영 교수

2021. 2 [실전 모의고사 / 4주 완성!]
이론 정립 후 가장 먼저 해야 할 기출문제 체크 및 단원별 내용정리

실전 모의고사는 과목별로 20문항씩 전 범위에 대한 문제를 골고루 체크할 수 있는 문제풀이반입니다. 20문항을 정해진 시간내에 푸는 훈련도 집중적으로 해야하는 시기입니다. 물론 학원에서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서울시간호직공무원 모의고사가 진행되니 모의고사도 절대 불참하지 말고 꼭 참석해야 합니다.

 

문제풀이 시간은 위 시간표와 동일합니다.

 

마무리 동형 모의고사! [2주 완성!]
실제 시험과 동일한 형식으로 정해진 시간에 문제를 풀어보는 훈련  

시험 전 긴장감 있게 동일한 형식으로 답안지 마킹까지 훈련하는 마무리 강의입니다.

2020.5월에 진행된 동형 모의고사 예

수강료 및 강의신청 방법 안내!
위에 적혀있는 커리큘럼 모두 포함!

현장강의 풀 패키지반 수강료 = 120만원 [이론 교재비 별도]  
[현장강의 수강 시 추가로 제공되는 동영상강의는 수강률 저조, 결석, 혹은 강의공유 적발시 제공이 중지됩니다.  

이론 교재비 [본 교재는 대방열림고시학원 홈페이지 내 인터넷서점에서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 공무원생물 기초완성 교재 = 13,500원
- NEW 하이탑 생명과학 1,2권 교재 = 52,000원  
- 하이스코어 확인학습(생물 심화반 교재) = 18,000원   
- 간호관리 이론서 = 2020.8월 중 신교재 출간 예정   
- 지역사회간호 이론서 = 2020.8월 중 신교재 출간 예정

 

 

현장강의 신청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현장강의 풀패키지반 신청 시 확인사항

- 중도 환불 시 수강한 강의 및 지원된 동영상 강의는 단과 수강료 기준으로 차감합니다.

  [해당 내용은 현장강의 시작전 데스크에서 재 확인]

- 무단결석 또는 모의고사 응시불참 시 동영상 강의 지원이 중단됩니다.

 

 

현장강의 풀패키지반 수강생에게는...

 

1> 네이버 밴드를 통해 주기적인 공지를 전달합니다.  
시험을 준비하는데 있어 상담, 도움이 되는 내용 등도 밴드를 통해 해결가능합니다. 학원 보강,휴강안내 및 모의고사 일정, 특강 일정, 시험일정 등등~ 신속한 전달은 밴드를 적극 활용합니다. 

2> 주기적인 모의고사 실시로 학습현황을 체크합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모의고사 불참 수강생에게는 무료로 제공되는 동영상 강의 혜택을 드리지 않습니다.  
열심히 하는 수강생에게는 최대한 지원! [최선을 다해 준비하여 정기 모의고사를 통해 꾸준한 증명을 하는 수험생들에게는 별도의 혜택이 주어질 예정입니다. / 중도포기하거나 약 8~9개월의 수험기간 동안 최선을 다할 각오가 되어있지 않다면 아예 강의를 신청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3> 필기시험 합격 후 무료 면접특강 / 스터디 그룹편성 / 모의면접까지 책임지고 제공합니다. 
물론 중간중간 도움이 될 만한 주요 내용, 평소 면접준비방법 등 다양한 내용을 전달드립니다.


간호직공무원 강의선택시 꼭 체크할 점 [클릭]

 

아래 이미지를 꾸욱 눌러보시면 2019 서울시간호직공무원 합격수기 내용도 확인가능합니다.

 

본 이미지를 클릭해 보세요.^^

2021년도 서울시 간호직 시험합격을 위한 믿음직한 동반자! 바로 '대방열림'과 최정환, 오정화, 김희영 교수님들입니다.

열심히 따라올 각오가 되어있으신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