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험공고

2013 서울시 교육청 9급 보건직 시험 필기 합격자 발표 및 면접특강 관련 안내

반응형

2013 서울시 교육청 9급 보건직 시험 필기 합격자 발표 및 면접특강 관련 안내

안녕하세요~

2013. 8. 24 (토)에 실시하였던 서울시 교육청 공무원 시험 필기 합격자가 발표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2013_서울시교육청.zip

이번 서울시 교육청에선 9급 보건직 공무원 채용이 < 일반 11, 장애 1 > 입니다.

일반은 5명을 추가합격 시켰네요. 장애 지원하신 수험생은 특이사항이 없는 이상 최종합격이 가능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일반 지원자분들은 열심히 면접준비를 하셔야 할 것입니다.

대방열림고시학원에서는 이번 필기합격자 분들 중 본원의 수강생을 대상으로 면접특강을 진행합니다.

028234700@naver.com 으로 성함 / 연락처 / 수험표사본 을 보내주시면!

교육청 보건직 시험대비 면접자료 및 특강 영상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서울시 교육청에선 기존과 다르게 면접시험 실시 전!!! 인.적성 검사를 따로 실시합니다. 2013. 9. 7 (토)

많은 수험생 분들이 인.적성 검사와 관련하여 문의를 주시고 계신데요.

아마 서점 등에서 한번쯤은 보셨을 거에요. 회사별 인적성검사 또는 직무적성검사 등...
관련 교재들이 많은데요. 이런 책들을 보실 필요가 없습니다.

서울시 교육청에서는 단순하게 인성검사를 목적으로 시행하는 것으로 추후 부서 배치를 위한 시험이니 순수하게 시험에 임하면 된다고 합니다. (지식을 요구하는 문제가 아닌 인성검사)

인적성검사는 면접은 당락을 좌우하는 시험이 아닌 면접시 참고하기 위한 시험입니다~

일부 학원(업체) 관계자가 시중에서 판매중인 직무적성검사 관련 교재를 준비하라고 하는데 아주 잘못된 내용입니다! 불필요한 시간을 날리는 일이니!

지금부터 순수하게 보건직 공무원 면접준비를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참고로! 2013 서울시 지방공무원 시험부터 영어면접이 도입되는데요.
교육청은 해당사항이 아닙니다!~


대박

여러분의 최종합격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기타 질문사항은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축하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