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무원

[현장강의] 2018 서울시 간호직공무원 합격 패키지반

반응형

[현장강의] 2018 서울시 간호직공무원 합격 패키지반

안녕하세요~ 2018년도 서울시 간호직공무원 시험공고는 2018.2월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정확한 시험일은 공고가 나봐야 알 수 있겠지만 2018년도에도 서울시 시험은 공개경쟁시험과 경력경쟁 시험이 구분되어 실시될 것 같습니다.

얼마전 뉴스에서 서울시 지방직공무원 시험일을 지방직공무원 시험일과 동일하게 추진한다는 내용이 있었는데요. 이것은 빠르면 2019년도부터 적용될 예정입니다.

대방열림고시학원에서는 2018년도 하반기에 실시될 예정인 서울시 간호직공무원 시험합격을 위한 맞춤형 패키지 현장강의반이 2018. 1월 시작됩니다.

현장강의가 아닌 동영상 풀 패키지반을 생각하신다면 -> (이곳을 클릭해 주세요!)
위 링크를 확인하시면 강사님별 2018 이론 샘플동영상 확인이 가능합니다.

패키지반이란?

= 기초 + 기본 + 심화 + 단계형 문제까지 한방에 정리!



* 개강
2018. 1. 2 (화)
  [현장강의 수강생 선착순 40명 모집] 
효율적인 관리를 위해서 40명으로 제한하며 현재 및 기존 본원 수강생 분들도 신청확률이 높기 때문에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미리 접수를 완료한 수강생들에게는 생물 기초완성반 및 생물 이론완성반 동영상(모바일 포함) 강의를 먼저 제공하여 1월 현장강의 시작 전 생물 이론까지 어느정도 정립할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 수강료
120만원 (이론 교재비 별도)
현장강의 수강 시 추가로 제공되는 동영상(및 모바일) 강의는 수강률 저조, 결석, 혹은 강의공유 적발시 제공이 중지됩니다.

이론 교재비 (본 교재는 대방열림고시학원 홈페이지 내 인터넷서점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 공무원 생물 기초완성반 교재 = 13,500원
- 최정환 공무원 생물(생물 이론서) = 23,400원
- 하이스코어 확인학습(생물 심화교재) = 13,500원
- 간호관리 이론서 = 29,700원
- 지역사회간호 이론서 = 35,100원


* 커리큘럼
2018. 1 ~ 3월 (이론 완성과정)
생물 이론 / 생물 심화 / 간호관리 이론 / 지역사회간호 이론
서울시 간호직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과정입니다. 기존에 꾸준히 공부를 해오셨다 하더라도 초심부터 시작한다는 각오로 필히 준비해야 하는 과정입니다. 기초공사가 튼튼한 수험생이 결국 고득점에 가깝게 갈 수 있습니다.
[학원에 나오는 화, 목 이외의 날에 충분한 복습이 가능하도록 이론 동영상(모바일 포함) 강의를 오픈해 드립니다. 단 수시 체크를 통하여 동영상 복습수강률이 현저히 낮거나, 결석률이 높거나, 모의고사에 응시하지 않는 수강생은 동영상 강의를 추가적으로 제공하지 않습니다. (열심히 하셔야 합니다! 열심히 할 각오가 되어 있지 않다면 신청하지 않는것이 낫습니다.) 2017.12월말까지 이론과정을 최소 2~3회 정도 반복학습할 수 있도록 계획을 세워보세요~ 열심히 학습하시는 분들은 서울시 시험전까지 무한반복하여 수강할 수 있도록 지원을 해드립니다. 단, 절대 현장강의를 결석하지 마세요~] 

위 사진은 2017.1~3월에 진행되었던 생물 이론완성반 현장강의 모습입니다.^^


2018. 4 ~ 6월 (이론 및 심화 완성과정)
생물 심화 / 생물 이론 / 간호관리 이론 / 지역사회간호 이론
많은 최종합격자들이 강조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이론서는 시험전날까지 절대 놓지 않는다'라는 것입니다. 그만큼 이해위주의 이론반복학습은 매우 중요합니다. 특히 생물 심화과정을 완성하는 시기입니다. 이론반 시간표는 위 1~3월 시간표와 동일합니다.

2018. 2월에는 생물, 간호관리, 지역사회간호 기출문제 분석특강 강의가 4주 과정으로 진행됩니다. (이론강의 시간과 별개로 진행 / 3월에는 단원별 문제풀이반, 4월에는 실전 모의고사반이 진행되기 때문에 가급적 1~3월에 이론정립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 사진은 2017. 2월에 진행되었던 간호관리 기출문제 분석특강 현장강의 모습입니다!


2018. 8월 (동형 모의고사반)
과목별로 실제 시험지와 동일하게 구성된 문제지와 OMR카드를 시험시간과 동일하게 맞춰 풀어본 후 해설이 진행되는 강의입니다. 

2017. 8월에 진행된 서울시 간호직공무원 동형 모의고사반 상세안내 (클릭)

위사진은 20분간 실제 시험처럼 열심히 응시하는 수강생들! [2017. 8월 진행된 동형 모의고사반]

시간이 종료되면 과목별 담당 교수님의 해설 강의가 진행됩니다.


2018. 9월 (서울시 시험 직전 생물 바이오콘서트)

이미 오랫동안 입소문을 통해 서울시 시험 직전 필수과정 중 하나로 전해지고 있는 최정환 선생님의 생물 바이오콘서트는 9월 토요일 하루간 진행이 됩니다. (상세 내용은 개강 한달전 공지) 매년 매우 빨리 마감이 되고 있는 강의로 최근에는 모방하기 바쁜 모 업체에서 최정환 선생님의 일일특강을 방해(?)하기 위하여 유사한 시간대에 유사강의를 진행하고, 마감이라는 허위광고를 하는 경우가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2017.9.9(토)에 진행되었던 생물 바이오콘서트
유사업체의 방해(?)영업에도 불구 조기마감된 강의


대방열림고시학원의 서울시 간호직공무원 시험대비 현장강의는 연중 무중단 꾸준하게 진행되는 강의로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오랜 운영을 통하여 가장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겉모습을 유사하게 꾸밀수는 있지만 강의 노하우까지 따라할 수는 없습니다. 사이트 내에는 온갖 허위, 과장광고로 도배를 해놓지만 정작 현장에 불시 방문해보면 강의자체가 진행되지 않거나, 비정상적으로 운영되는 곳들이 적지 않습니다.

실무자가 매의 눈으로 작성한 학원강의 선택 시 필수 확인사항 (클릭)  내용을 꼭 확인해 보세요!!!


* 현장강의 신청방법

(1) 방문접수  
카드결제 또는 무통장입금결제 모두 가능합니다.  
학원찾아오시는 길을 꼭 확인해 주세요~ (대방열림고시학원 오시는 길 안내 - 클릭)


(2) 무통장 입금  
하나은행 824-910121-45107 (예금주 = 이길향)으로 수강료를 입금 후 바로 학원으로 전화를 주시면 됩니다~  02-823-4700  


* 입금확인 가능시간 *  
주중 = 오전 9시 ~ 오후 6시 30분  
토요일 = 오전 9시 ~ 오후 1시  
일요일 = 휴무 

* 서울시 간호직공무원 담당 교수진
생물(최정환 교수), 간호관리(오정화 교수), 지역사회간호(김희영 교수)



* 풀 패키지반 현장강의 수강생에게는...

1. 2월부터 8월까지 매달 모의고사를 실시하여 학습성취도 체크!
2. 출석 및 동영상(및 모바일) 복습현황 체크
3. 하고자하는! 열심히 하는! 수강생에게는 전폭적인 지원!! (그러나 그 반대의 경우 혜택 및 지원은 축소됨)
4. 시험관련 및 각종 고충 상담 (언제든 열려있습니다.)
5. 필기합격 후 면접특강 집중 관리! (서울시의 경우 면접준비기간이 길고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에 2017년도부터는 본 패키지반 수강생 및 현장강의/동영상강의 종합반 수강생 대상으로 면접특강 및 스터디결성, 모의면접이 진행됩니다.)
6. 본원에서 진행하는 커리큘럼 이외 별도의 수험서나 문제풀이 교재가 아예 필요가 없도록 과목별 교수님들이 철저한 준비를 합니다.
7. 네이버 밴드를 통하여 각종 공지사항 전달 및 상담 지원

중도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완주할 각오가 되어 있는 예비 공무원분들 환영합니다!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진행되는 좋은 강의, 좋은 선생님과 함께 2018 서울시 간호직공무원 합격의 기쁨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