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면허시험

영양사 학원강의 주의할 점!

반응형

 

 영양사 학원강의 주의할 점!

안녕하세요.

제 37회 영양사 시험을 대비하여 미리미리 준비를 시작하는 수험생들이 계실 것입니다.

보통 영양사 특강은 전국 대학의 식품영양학과 내에서도 개별적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현 재학생 중 이론정립이 많이 부족하신 분들은 학원강의를 찾으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첫째!

반드시 샘플강의를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샘플강의는 20~30분짜리가 아닌 수업을 통으로 올린 내용을 확인하세요.

영양사 학원강의 경력이 거의 없는 강사도 무작위로 촬영을 해놓고 최고의 교수진이라고 주장하는 업체도 있습니다. 실제 학원수업 영상이 아닌 샘플용 강의도 있을 수 있습니다. 절대 속지마세요. 실제 수업영상이 아닌 짜깁기식 샘플 영상은 꽤나 그럴듯 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강의에 질이 형편없는 강사의 강의도 짜깁기를 잘하면 그럴듯해 보인다는것 참고하세요.
요즘에는 인터넷의 발달로 조금만 꼼꼼하게 체크하시면 다 확인이 가능합니다.

< 대방열림고시학원 >은 실제 학원직강 영상을 그대로 촬영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학원 현장강의의 생생함을 확인해 보세요.

 

둘째!

학원 현장강의인지 체크해보세요.

실제 학원에서 강의가 진행될 경우 수강생을 통하여 강의평이 바로 나오기 때문에 실력없는 강사님들의 강의가 진행될 수 없습니다. 어떤 업체의 샘플을 보면 1:1로 촬영되는 스튜디오 촬영방식이나 강의실이긴 하나 실제 수강생이 확인이 되지 않는 (거의 수강생이 없는 환경)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강의의 경우 수강생과 강사님의 피드백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에 양질의 강의가 제공되기 어렵습니다. 어떤곳의 샘플강의를 보는데 강의내용은 별로인것 같은데 홈페이지에 최고의 강사진이란 문구와 추천 수강후기등이 많은 경우가 있으나 이런것은 조작된 경우가 많습니다.


셋째!

입소문을 확인해 보세요.

식품영양학과를 졸업하거나 재학중이라면 < 대방, 대방학원, 대방열림 > 등 영양사 학원에 관하여 들어보신 적이 있으실 것입니다. 대방열림고시학원은 25년간 영양사 국가고시 대비 강의를 꾸준히 진행해온 학원으로 영양사 수험생들 사이에 보통 '대방' 이라고 많이 불리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이런점을 악용한 모방업체가 상호와 커리큘럼만 유사하게 모방하여 수험생을 혼란시키는 경우가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25년 전통의 대방열림고시학원은 서울시 동작구 대방동에 위치한 영양사 전문학원이며 유사상호 업체는 본원과 아무런 관계가 없는 (강사진도 본원과 전혀 관계없는) 학원임을 말씀드립니다.  강의의 질이 떨어지고 수험생이 찾지 않으면 아무리 과장, 거짓광고를 해도 수강생이 찾지 않는 법입니다.  




넷째!

허위 * 과장광고를 절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양사 수험생들에게 검증조차도 되지 않은 강사진을 가지고 합격률 100%를 목표로 한다는 말도 안되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신생업체들이 잘 사용하는 광고들은 보통 허위, 과장광고입니다. 심지어 일주일만에 시험 합격할 수 있다라는 비정상적인 광고도 노출이 됩니다. 

네티즌은 바보가 아닙니다. 광고만 보면 이 업체가 최고인듯 하나 주변 선배나 합격자들에게 문의해보면 거의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왜 그런것일까요?

모든것이 그럴듯한 문구들에 더이상 현혹되지 마시기 바랍니다. 대방열림고시학원에서는 광고시 가장 강조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반드시 샘플강의를 비교해 보시라는 것입니다. 허위문구는 누구나 만들 수 있으나 좋은 강의내용은 누구나 만들어낼 수 없습니다.

 

영양사 특강 확인하기

좋은 강의와 교재로 37회 영양사 시험에 반드시 합격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