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또순이네] 양평동 토시살 맛집

반응형

[또순이네] 양평동 토시살 맛집

오늘 소개할 집은 양평동에 위치한 < 또순이네 > 로 토시살이 아주 맛있는 곳입니다.

저는 이 가게와 일체 상관이 없다는 점부터 말씀드리며 솔직한 후기를 올립니다~

위치는 영등포 세무서 바로 뒷편에 있습니다. 바로 아래 약도를 확인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단, 평일의 경우 퇴근시간 근처 큰길이 좀 혼잡하니 참고하세요.

식당의 규모도 매우 크지만 주차장도 협소하지 않습니다. 건물 지하에 약 20대 정도 댈 수 있을것 같고요.

식당 뒷편에도 주차장이 있습니다. 꽤 커요. 일단 주차걱정은 안하시고 가셔도 됩니다.

이 집의 메뉴는 간단합니다.

토시살, 등심, 된장찌개라고 보시면 됩니다. 하이라이트는 < 토시살 >인데요.

호주산 고기를 사용하고 있지만 (등심도) 육즙이 많고, 뭔가 숙성된 느낌이 좀 듭니다. 맛은 한우랑 비교해도 전혀 꿀리지 않는다는!!

토시살 입니다. 금방 익어 좋네요. ㅋ 성질급한 분들에겐 굿~

 

인당 한 그릇 씩 제공되는 파절이... 생각보다 파가 살아있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조금 죽은 파절이를 좋아합니다. 새콤달콤한~  요놈은 좀 강렬하네요. 

 

밑 반찬은 간단하지만 맛은 훌륭합니다. GOOD!!!

신선한 쌈, 고추, 양파 & 고추 절인것, 파절이, 김치, 마늘이 땡입니다. 특히! 저 고추는 넘 아삭하고 맵지도 않고 딱 좋더라구요. (나중에 보니 입구에서 고추만 따로 팔더라는~ 또순이네 농장에서 직접 기른 것이라고)


가위 사진은 왜 올렸나구요? 제가 전국의 여러 고기집을 다녀봤지만 여기 가위처럼 잘드는 건 처음 봤습니다.

고기가 익던 말던 너무 잘 잘립니다. 정말 하나 챙기고 싶은 아이템이라고 할까..ㅋ 

이것은 등심입니다. 토시살에 비해 좀 질기나 고소한 맛은 강하네요. 전 개인적으로 토시살을 추천! 강추!!

참고로 토시살은 1인분에 26,000원! 등심은 1인분에 25,000원입니다.

 

이집의 마지막 하이라이트! 된장찌개입니다. 일반 된장찌개보단 훨 진하고, 강된장보다는 조금 약한 느낌입니다.

된장찌개 하나(6,000원)면 3명이서 밥을 먹을 수 있습니다.

 

완성도가 매우 높은 김치... 3번을 리필해 먹었어요. 고기랑 먹어도 맛있고~ 밥이랑 먹어도 맛있고~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개밥 같나? ㅋㅋ 정말 최고입니다.
대박

 

총평! ㅎㅎㅎ
(1) 비싸지 않은 가격에 맛좋은 고기를 먹을 수 있습니다.
(2) 밥시간에 가면 사람이 많아 정신은 없습니다. (그래도 서빙은 굿!)
(3) 접근이 용이합니다. (주차도 좋음)
(4) 밑반찬이 맛있습니다. (종류는 적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