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무원

경기도 식품위생직공무원 2021 합격! 실전 동형 모의고사 특강 시작

반응형

2021 경기도 식품위생직공무원 시험 최종합격을 위한 시험 전 마무리 과정인 실전 동형 모의고사 특강이 시작되었습니다. 현장강의가 진행되고 있으며, 현장수업을 그대로 촬영하여 업데이트 하는 최신 동영상강의도 서비스 중입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배수진 교수님의 화학, 김지연 교수님의 식품위생 동형 모의고사 샘플확인이 가능합니다.

www.yulimgosi.com/front/Lecture/movingList.do?leCode=LE00010&coIdx=153

 

대방열림고시학원

식품위생직공무원 경력경쟁시험 합격! 최종 동형 모의고사 본 강의는 시험 전 최종점검의 개념인 실전 동형 모의고사로 실제 시험지와 동일한 방식으로 제작된 문제지를 바탕으로 정해진 시간

www.yulimgosi.com

실제 시험과 거의 유사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동형모의고사 특강은 과목별 문제지를 먼저 풀어본 후 해당 내용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화학, 식품위생 동형 모의고사 문제지 / 대방열림

본원의 이론, 단계별 문제풀이를 충실히 학습하신 후 본 모의고사로 정리를 확실하게 하신다면 실제 시험에서 합격권의 점수를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4.17(토) 경기도 시험은 화학, 식품위생 두과목으로 실시되는 마지막 시험이기도 합니다.

올해로 개원 33주년을 맞은 '대방열림'은 매년 전국 식품위생직공무원 경력경쟁시험 및 공개경쟁시험에서 많은 합격자들과 합격수기들로 증명하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부터는 성실하고, 실력있는 공무원 화학 담당! 배수진 교수님이 화학 고득점을 위해 책임있는 강의를 진행하고 계십니다.

 

만약 이 글을 보신 분들 중 2022년도 시험합격을 목표로 시험준비 시작을 알아보고 계시다면... 화학의 기초부터 체계적인 준비를 추천드립니다.

 

아래는 현재 촬영이 진행중인 공무원화학 기초완성 특강에 대한 상세내용입니다.

시험준비를 시작하려 하지만 화학의 기초가 부족하여 도저히 엄두가 나지 않는 분들, 꾸준히 시험준비를 해서 응시를 하고 있으나 화학에서 일정점수 이상 오르지 않는 수험생 분들은 기초내용을 반드시 체크해 보셔야 합니다.

 

고득점을 위한 필수 과정이라고 자신합니다.

 

028234700.tistory.com/340

 

공무원 화학 기초완성 특강 안내 및 강의맛보기! [식품위생직, 환경직]

아래의 내용 중 하나라도 해당이 되신다면 반드시 본 포스팅의 내용에 집중해 주세요! 공무원 시험준비를 하는 이유는 일정 점수를 받기 위함이 아닙니다. 합격권에 있는 수험생들과의 경쟁을

028234700.tistory.com

화학 기초완성 교재 중

2022 경기도 합격은 3인의 전문 교수님 강의로 진행이 됩니다.

 

배수진 교수(화학), 김지연 교수(식품위생), 이승훈 교수(식품미생물)!

 

필기시험 고득점부터 면접까지 책임지고 지도하는 대방열림 및 본원의 교수님들과 함께 합격의 목표를 이루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