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무원

배수진 교수의 공무원 화학 인강 맛보기. 식품위생직,환경직 동형 모의고사

반응형

4월 경력경쟁시험(경상북도, 경기도) 및 6.5(토) 시험합격을 목표로 열심히 마무리 중인 수험생 분들에게 이 시기는 상당히 중요한 시점입니다.

 

그동안 반복을 통해 다져온 이론을 바탕으로 다양한 문제들을 접하면서 자신의 취약한 문제를 체크하고 관련 내용을 재정리하는 것이 꼭 필요합니다.

 

2021 배수진 교수의 공무원 화학 최종 동형모의고사 현장 모습!

코로나 사태로 뒤숭숭한 사회분위기에서도 2021년도 합격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고 있는 예비 합격생분들!

 

실제 시험과 매우 유사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동형 모의고사는 전 범위 다양한 난이도에 맞춘 문제들을 풀어볼 수 있습니다.

 

실제 시험에도 응시하고 계신 배수진 교수님은 최근 10여년 이상 7, 9급 화학 기출문제들을 철저히 분석하여 꼭 체크해야 할 내용과 나올 가능성이 있는 부분들을 집중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www.yulimgosi.com/front/Lecture/movingProf.do?searchOp5=lionscup&searchOp1=CL00027

 

대방열림고시학원

인기 NEW 업데이트중 공무원 화학 실전 동형 모의고사 (배수진 교수)

www.yulimgosi.com

올해 시험이 아닌 2022년도 시험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이라면.

반드시 기초화학 특강을 열심히 학습한 후 본 강의 수강을 추천드립니다.

 

특히 아래 내용에 해당되신다면 기초특강은 필수입니다.

많은 수험생과 이야기를 나누다보면 생각외로 기초를 뛰어넘어 이론부터 학습계획을 세우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래 내용에는 배수진 교수님께서 왜 화학기초정립이 중요한지를 알려주시니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028234700.tistory.com/340

 

공무원 화학 기초완성 특강 안내 및 강의맛보기! [식품위생직, 환경직]

아래의 내용 중 하나라도 해당이 되신다면 반드시 본 포스팅의 내용에 집중해 주세요! 공무원 시험준비를 하는 이유는 일정 점수를 받기 위함이 아닙니다. 합격권에 있는 수험생들과의 경쟁을

028234700.tistory.com

공무원 화학 기초완성 특강 교재 / 배수진 교수

아래는 위 교재로 진행되는 특강 영상 맛보기입니다. 기초교재는 현재 인터넷 서점에서 바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youtu.be/sv24RGJbxsA

배수진 교수님의 공무원 화학 현장강의는 연중 무중단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이론완성반은 12주 완성으로 첫진도는 3,6,9,12월에 시작되고 있습니다.

 

현재 이론서 마무리 작업이 진행중이며, 5월 말 출간될 예정입니다. '실력이 좋은 선생님이 성실하기까지 하면 어떻게 된다!'라는 것을 수험생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릴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