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1 서울시간호직공무원 시험 원서접수기간입니다. 접수방법 상세안내!

반응형

안녕하세요.^^

2021.6.5(토)에 실시예정인 서울시 8급간호직공무원 시험 원서접수기간입니다.

같은날에 실시하는 보건직, 의료기술직, 환경직공무원도 접수기간이 동일하며 접수방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접수방법 상세안내 드리겠습니다!

 

1. 서울시인터넷원서접수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회원가입이 되어있으신 분들은 로그인! / 가입이 안되어 있는 분들은 로그인부터 해주세요.) 회원가입시 이름 칸에 타자가 안먹히시는 분들은 한/영 키를 눌러 한글로 바꾸면 입력이 됩니다.

gosi.seoul.go.kr/

 

서울특별시공무원 인터넷 원서접수

 

gosi.seoul.go.kr

 

2. 로그인을 한 상태에서 상단 메뉴 중 '원서접수'를 클릭합니다.

 

3. 화면 우측에 있는 '접수하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4. 처음 시험을 접수해보시는 분들은 위에서부터 차근차근 읽어보시면 됩니다. 내용 확인 후 하단의 '원서작성' 버튼을 클릭하세요.

 

5. 원서작성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아래 형광색 표기 부분에 체크 및 기입을 잘 하시면 됩니다.

저는 예를 들기 위해 간호직으로 선택하여 접수를 진행하였는데요. 간호직공무원 외 타 직렬(보건직, 의료기술직, 환경직) 수험생 분들은 자신이 응시하고자 하는 직렬에 맞게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서울시는 한자이름도 입력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최종학력에 대해서도 체크하게 되어 있습니다.

물론 이런 내용들이 합격에 영향을 주는 것은 전혀 아닙니다.

정확히 입력을 완료했다면 하단의 '저장하기'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6. 그 다음 응시자가 입력한 원서작성 내용에 대한 확인 및 수정페이지가 나옵니다.

내용에 이상이 있다면 하단에 있는 '수정하기' 버튼을 눌러 내용을 수정해 주시고, 입력한 내용에 이상이 없다면 '결제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결제까지 완료를 해야 접수가 완료됩니다.

 

 

7. 결제가 완료되면 아래처럼 접수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라는 화면이 나옵니다.

 

8. 응시표는 2021.5.20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2021.6.5 서울시 시험 원서접수기간은 2021.3.5(금) 18:00에 종료되니 미리미리 접수를 완료해 주세요.

 

서울시 간호직공무원 시험합격을 위해 최소한 이것만큼은 해야하는! 특강반

 

서울시 간호직공무원 시험 고득점 합격을 위한 풀 패키지반

 

대방열림고시학원은 필기시험 고득점부터 면접까지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열심히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