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무원

8급간호직공무원 공개경쟁시험 합격을 위한 시작!

반응형

2021년도 8급간호직공무원 공개경쟁시험 합격 특강

간호직공무원 공개경쟁 시험은 매년 6월 쯤 실시되어 왔습니다. 하지만 내년도(2021년도) 공개경쟁 시험일은 5월 중 실시될 예정입니다. 정확한 날짜는 2021.2월 중 발표될 각 지방별 시험공고문이 나와야 알 수 있습니다. 22일이나 29일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최근 전국 지방별로 기존 대비 많은 인원을 선발하고 있기 때문에 시험에 대해 잘 알고 구체적인 계획아래 최선을 다한다면 간호직공무원이 되기에 최적의 시기임은 분명합니다. [간호직공무원 시험 상세안내] 이 시험안내 상세내용만 잘 숙지하고 계획을 세워도 남들보다 유리한 고지에서 시작한다고 자신할 수 있습니다. 시험을 준비하기 이전에 시험에 대해 정확하게 알고 시작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니까요.

 

간호직 공개경쟁시험 어떻게 준비를!?

시험과목은 국어, 영어, 한국사, 간호관리, 지역사회간호 5과목입니다. 공개경쟁 시험은 일단 필기시험 고득점 합격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필기시험을 고득점으로 합격하는 경우 최종합격의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일부 수험생분들을 보면 소화하기 어려운 계획을 무리하게 추진하다가 중도 포기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일단 5과목에 대한 이론정리를 1차 목표로 하여 준비를 시작해야 합니다. 5과목의 이론서만 해도 분량이 상당하기 때문에 처음부터 모든 내용을 완벽히 본다는 생각보다는 쉽게 이해가 되는 부분 외에 조금이라도 어렵게 느껴지는 부분을 체크하면서 반복학습을 하는 것이 무척 중요합니다.

 

공개경쟁 시험은 기출문제들이 공개되고 있기 때문에 따로 기출문제집을 구입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간호직 전문 커뮤니티인 '진통' 카페 내 '기출문제 자료실' 게시판을 가시면 최근 수년간 기출문제, 정답 그리고 해설강의까지 별도의 개인정보 제공없이 무료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일단 이론정립을 어느정도 진행한 상태에서 기출문제 체크를 하고, 다양한 문제들을 풀어보면서 취약한 부분의 내용정리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최종합격자 대다수가 필기시험 직전까지 이론학습을 무한 반복하였다는 것은 매우 중요한 점입니다.



2021 간호직공무원 공개경쟁 시험준비! 언제부터?

시험공고가 나고 준비를 시작하는 분들도 적지 않습니다. 물론 그때 시작하는 것은 늦습니다. 실제 준비할 수 있는 기간이 3~4개월 밖에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최소한 9개월 이상의 준비기간을 잡고 구체적인 계획아래 시작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2021년도 시험합격을 목표로 시작한다면 2020.6월이 가장 이상적... 늦어도 9월부터는 무조건 시작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선생님들의 좋은 강의활용은 수험기간을 단축시키는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2020 시험합격을 목표로 2019.9월 준비를 시작하였던 수험생들 모습 [32년 전통 대방열림고시학원 현장]

 

2021년도 간호직공무원 시험합격을 위한 대방열림고시학원의 맞춤형 현장강의 안내!

 

허위광고가 아닌 정확한 정보전달 및 좋은 선생님들의 꾸준한 현장강의 진행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32년 전통! 간호직공무원 전문 대방열림고시학원은!!

서울시 동작구 대방동에서 개원하여 꾸준히 운영되어 오다가 개원 30주년을 맞아 영등포역 5번출구 부근으로 확장이전을 완료하였습니다.

 

간호직공무원 시험합격을 위한 현장강의가 연중 무중단 진행되는 정식 학원입니다. [껍데기만 학원일뿐 학원허가가 안되어 있는 곳들도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매년 많은 합격자와 합격수기들로 증명하고 있으며, 다양한 간호직합격수기들은 홈페이지 및 진통카페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간호직공무원 전문 커뮤니티인 진통카페로 오시면 수많은 합격수기들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수험생 분들에게 '대방학원', '대방'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유사상호를 절대 주의하세요.

아래는 2019년도 간호직공무원 합격수기 중 일부 내용입니다.

'대방열림'은 필기합격에 만족하지 않고 전문적인 면접특강을 제공하여 강의를 이용한 수험생분들이 최종합격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021년도 시험합격을 위한 준비! 지금부터 계획을 세워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