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무원

2020 경기도 식품위생직공무원 최종합격을 위한 맞춤 면접특강!

반응형
경기도 식품위생직공무원 면접 제대로 준비하기

경기도 식품위생직 면접특강

 

안녕하세요~^^ 대방열림고시학원입니다.

2020.4.25에 실시된 경기도 식품위생직공무원 시험 최종합격을 위한 면접특강 관련 안내를 드립니다.

 

참고로 경기도 시험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필기시험 합격자 발표는 2020.5.18(월)

면접시험일은 2020.5.30(토)로 필기합격자 발표 후 실제로 면접준비를 할 시간은 12일 밖에 되지 않습니다.

 

그럼... 12일 준비로 면접을 제대로 준비할 수 있을까요?

답은 "생각보다 어렵다."입니다.

 

본원에서 추천드리는 것은 일단 필기시험이 종료된 직후부터 면접준비 시작을 추천드립니다.

 

필기시험 종료 후 바로 면접준비를 시작한다면 실제 면접시험까지 약 한달여의 준비기간이 주어집니다.

많은 수험생분들이 질문을 하십니다. "나는 필기합격을 할지도 모르는데 면접준비를 하는게 맞는것일까요?"

 

필기시험종료와 동시에 식품위생직공무원 시험을 영원히 바로 포기할 것이 아니라면 일단 예상점수 여부와 상관없이 면접시험준비를 하시는 것을 강력추천드립니다.

 

면접준비는 최종합격을 목표로 한다면 언젠가는 준비해야 하는 과정입니다. 학원에서는 이런점을 강력하게 추천드리고 있지만 실제 수험생분들 중 "내가 필기합격이 될까?" 라는 의문을 두고 면접준비를 미루다가 급하게 준비를 하다 실패하는 분들도 봐왔습니다.

 

 

대방열림의 경기도 식품위생직공무원 최종합격을 위한 면접 대비!

신청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2020.4.25(토) 필기시험이 종료되면 우선 가산점 등록을 완료합니다. [가산점 소지자]

 

028234700@hanmail.net 으로 

1. 수험표 사본 [사진도 나오게 / 수험표에 있는 어떤 정보도 절대 외부유출이 되지 않으며, 본인확인 용도로만 사용합니다.]
2. 연락처
3. 본원 홈페이지 아이디
4. 본원 강의수강 내역 [현장강의의 경우 시기를 구체적으로 기재 / 동영상강의는 '동영상 수강'만 적어주시면 됩니다.]

** 1~4에 대한 내용은 어떤 이유로라도 외부유출이 절대 되지 않으며, 본인확인 이외 어떠한 용도로도 사용되지 않습니다.

를 적어 보내주시면 3~4일 내로 회신이 갑니다.

 

우선 해당 내용을 바탕으로 필기합격자 발표 전까지 열심히 면접준비를 하셔야 합니다.

해당 내용만으로도 준비할 것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2020.5.18 필기합격자가 발표되면 대상자분들에게 별도로 공지가 갈 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