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방열림고시학원이 사회적 거리두기 2주 연장에 동참합니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방열림고시학원입니다. 요즘 코로나19 사태로 인하여 전세계가 비상상황입니다.

 

지난 2주간 정부에서는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하여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을 실시하였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분명 효과가 있다는 것이 통계로 나왔지만, 최근 수도권 위주로 확진자가 증가하였고, 정부에서는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를 2주 연장[2020.4.19까지]하였습니다.

 

특히 실내에 여러사람이 모일 수 있는 종교시설, 체육시설, 학원시설 등은 강력한 휴원조치가 내려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여러 업종들이 많은 손실을 보고 있는 상황이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바이러스 확산을 막는 일이기 때문에 본원에서도 사회적 거리두기 2주 연장에 동참합니다.

 

현재 학원 현장강의를 수강중인 수강생 분들에겐 해당기간 동안 동영상 강의[PC 및 모바일]로 학습하실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수강하셔야 할 부분에 대한 진도표는 네이버 '진통' 카페를 통해 공지해드리겠습니다. [2020.4.8까지]

학원에서도 손실을 최대한 막기위해서는 오프라인 강의를 진행할 수 밖에 없으나, 현재 상황이 매우 엄중한 상태이고 수험생의 건강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한 시점이기 때문에 결정한 부분이니 현장강의 수강생 분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보건복지부 사이트 내 내용 [2주 연장조치 관련]

기존에는 각 지역별 담당 교육청에서 코로나19 사태에 따른 관할 지역 내 학원들의 휴원 여부 상태를 점검하고, 휴원을 권하여 왔지만 최근에는 서울시청에서 적극적으로 학원의 휴원을 강력히 권고하고 있습니다. 

현재 초,중,고 개학도 연기 및 원격수업으로 대체가 되고 있는 상황이라 교육청에서도 학원 현장강의 휴원조치를 지속적으로 요구하고 있습니다.

2주 연장된 2020.4.19(일) 까지 학원 현장강의는 휴원조치 되지만, 일반 근무[전화상담, 동영상 관련 대응업무 등등 기타 업무]는 정상적으로 운영되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부 및 많은 의료인 분들이 정말 피나는 노력을 하고 계시지만 요즘 날이 좋아서인지 주말에도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이 무색하게 느껴질 정도로 사람들이 많은 곳에 외출하시는 분들이 꽤 있습니다.

 

우리 수험생 분들은 힘드시겠지만 개인위생관리에 많이 신경써 주시고, 사람들이 붐비는 곳은 가급적 가지 않도록 신경써 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본원과의 소통은 진통 카페 및 홈페이지 등 다양하게 열려있으니,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 언제든지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