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무원

경상북도 식품위생직공무원 2019 최종합격자 발표 및 준비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올해 4월6일에 경상북도 안동에서 필기시험이 실시되었던 2019 경북 식품위생직 시험 최종합격자가 발표되었습니다!

 

올해 경상북도에서는 총 7명의 식품위생직공무원을 선발하였습니다. 채용인원은 적지만 최근 수년간 꾸준하게 선발을 하고 있어 경북 경력경쟁 시험을 목표로 미리 준비를 해두시는 분들도 상당수 있습니다.

2019 경상북도 식품위생직공무원 최종합격자 명단!

경상북도 식품위생직공무원 시험과목은 화학, 식품위생, 식품미생물!

시험과목이 적다고 결코 쉬운것은 아닙니다. 공무원 시험은 합격권에 있는 경쟁자들과의 치열한 경쟁을 통해 당락이 결정되는 상대평가 시험입니다. 공고가 난 후 준비를 시작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이 시험합격을 생각하고 계신다면 우선 시험에 대해 잘 알아보고 미리 준비를 시작하셔야 합니다. 올해 최종합격한 7분들 중 6분은 본원의 이론+문제 종합반 또는 풀패키지반을 수강한 분들입니다. 올해 합격한 분들 중 다수는 2018년도 초 혹은 그 이전부터 준비를 시작하여 꾸준히 해오신 분들입니다.

 

** 몇개월 준비로 공무원 시험을 합격한다는 것은 생각보다 매우 어렵습니다. 하지만 이런게 쉽게 가능하다고 수강료 결제를 유도하는 일부 비양심 업자들이 문제입니다. [초단기 합격 / 출제위원급 교수진 / 놀라운 적중률??? 이런건 *나 갔다줘버려야할 허위광고라고 생각합니다.]

 

2020 경상북도 식품위생직공무원 합격을 위한 풀 패키지반 강의 맛보기 [클릭]

- 시험합격을 위해 필요한 모든 커리큘럼을 수강기간 동안 무한반복 수강!

 

시험을 알아보시는 분들 중 공고가 난 후 본격적인 준비를 시작하는 분들도 있는데요. 이 방법은 절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공무원 시험은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절대평가가 아닌 상대평가 시험이기 때문에 준비결정을 하였다면 하루빨리 시작해야 합니다.

 

내년(2020)도 시험합격을 목표로 한다면 최소한 올해안에 시험과목에 대한 확실한 이론정립과 기출문제 분석까지는 마무리를 하셔야 합니다. 시험준비를 하는 많은 분들이 강의를 한두번 듣고 이론정리가 끝났다고 오해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론은 이해위주로 완벽히 암기가 되었는지 체크를 하셔야 합니다. 합격수기들에서도 나오듯이 이론은 필기시험까지 무한 반복 공부해야 합니다. 물론 반복을 하면 할수록 자신의 취약한 점을 정확히 체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일단 필기시험 준비에 전념하세요! 면접특강까지 추가로 제공!!

본원의 식품위생직공무원 대비 강의를 수강한 이력이 있는 필기합격자분들에게는 학원에서 제공하는 면접특강이 별도로 제공됩니다. 최근 수년간 식품위생직공무원 면접시험을 철저히 분석하여 꼭! 준비해야 하는 내용위주로 제공되는 알짜 특강입니다.

 

평소 조금씩 면접준비를 해두고자 하시는 분들은

  • 매일 꾸준한 뉴스시청을 통해 식품안전과 관련된 기사를 대략적으로 숙지해둡니다.
  • 식중독 및 예방등에 대해 잘 알아둡니다.
  • 본인이 응시하고자 하는 지방의 시, 구청 홈페이지를 관심있게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