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남 보건직 경력경쟁시험 준비! 꼼꼼한 확인이 필요한 이유

반응형

전라남도 보건직공무원 경력경쟁 시험은 기존과 비교시 최근 채용인원이 조금 증가한 상태이며, 전라남도 거주지 제한요건을 충족하는 간호사 면허소지자들만 응시가 가능한 시험입니다.

 

시험과목도 생물, 환경보건, 공중보건 세과목으로 실시되고 있기 때문에 국어,영어,한국사에 대한 거부감이 있는 간호사 면허 소지자분들 중 시험에 관심을 갖는 분들이 적지 않습니다.

 

시험과목은 세과목으로 많지는 않지만 어짜피 합격권에 있는 경쟁자들과의 싸움에서 이겨야 최종합격이 결정되는 시험이기 때문에 계획적인 준비가 필요합니다.

 

최근 수년간 전라남도 보건직 경력경쟁 시험에서 많은 합격자와 합격수기로 증명하고 있는 대방열림고시학원의 전남 보건직 대비 전문특강은 다음과 같은 경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남 보건직 합격을 목표로 하고 있는 수험생이라면  아래 내용을 꼭 참고해 보세요!^^

 

현장강의를 꾸준하게 진행중인 과목별 베테랑 교수진의 최신 동영상 강의!

전남 보건직시험을 준비중인 수험생분들의 다수는 동영상 강의를 이용합니다. 동영상 강의를 알아보실 때엔 몇가지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1. 현장강의가 연중 무중단 꾸준히 진행중인 정식 학원인지 체크!

2. 현장강의를 그대로 촬영하여 업데이트 한 최신 동영상강의인지 체크!

실제로 껍데기는 학원처럼 보이지만 강사진의 수시교체, 비정상적인 현장강의 운영 등을 하는 곳들도 있습니다.

 

본원의 최정환 교수(생물 담당), 김희영 교수(공중보건 담당), 이승훈 교수(공중보건 및 환경보건 담당)는 현장강의를 연중 진행중입니다.

 

 

전남 보건직의 최신 출제경향에 맞는 전문 강의!

본원의 과목별 담당 교수진은 본원에서만 약 10년 이상 강의를 꾸준히 진행중인 분들로 매년 기출문제들을 철저히 분석하여 강의에 적극 반영하고 있습니다.

2018년도 전남 보건직 경력경쟁 합격수기 중 일부!

공무원 시험은 좋은 선생님의 강의를 적극 활용하는것이 무척 중요합니다. 전남 보건직 대비 강의를 제공하는 업체들은 상당히 여러곳이지만 오랜 기간동안 합격자들을 통해 검증된 곳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최근 수년간 전남 보건직 경력경쟁 시험에서 다수 합격자 및 합격수기들로 증명!

다수 합격자를 배출했다고 주장하는 업체들 중 꼼꼼히 확인해보면 실상은 그렇지 못한 곳들도 있습니다. 대방열림고시학원의 합격수기 게시판을 보면 최근 수년간 전남 보건직공무원 시험의 여러 합격수기들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역대 보건직공무원 합격수기들은 대방열림고시학원 홈페이지 및 진통카페 등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전남 보건직 경력경쟁 시험합격을 위해 꼭 필요한 강의들을 모두 공부할 수 있는 풀! 패키지반

오랜 기간동안 꾸준한 강의 제공 및 강의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면서 합격을 위해 꼭 필요한 커리큘럼 위주로 구성해 놓은 강의입니다. 시험준비를 위해 꼭 필요한 모든 강의들을 365일 동안 무한반복 수강할 수 있는 강의로 실제 본원출신 전남 보건직 합격자들 중 풀 패키지반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상당수 계십니다.

 

전남 보건직 합격 풀 패키지반 샘플 동영상 보러가기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