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면허시험

영양사 시험합격. 단 한번의 준비로!

반응형

43회 영양사 시험은 2019.12월말에 실시될 예정입니다. 이번 시험부터 문제가 공개되기 때문에 국가면허 시험인만큼 난이도가 낮은 문제들 보다는 이론정리가 어느정도 잘 되어있어야 해결이 가능한 문제들이 주로 출제될 것입니다.

 

영양사 시험은 전체 응시자의 약 40% 정도가 떨어지고 있습니다. 쉽게 생각해서는 안될 시험입니다.

 

올해로 개원 31주년을 맞는 영양사 전문 대방열림고시학원에서는 2019.5~6월에 진행되는 영양사 합격특강 현장강의를 그대로 촬영하여 업데이트 하는 최신 동영상 강의를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43회 영양사 시험합격을 위한 최신 동영상 강의 맛보기 [클릭]

 

매년 꾸준한게 영양사 특강 현장강의를 진행하고, 일부 강의만 바꿔치기하는 것이 아닌 전체강의를 모두 신규촬영하는 곳은 '대방열림고시학원' 이외엔 찾기가 어렵습니다.

 

1. 영양사 강의만 20년 이상 진행중인 31년 전통의 학원으로 매년 해당년도 시험에 맞춘 최신 현장강의 및 동영상 강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은 영양사 합격생 및 수험생들에게 '대방', '대방학원' 등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 본원은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5인으로 구성된 좋은 선생님들의 강의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런 점을 악용하여 껍데기만 비슷하게 만들어 놓은 유사상호까지 운영되고 있으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 황당한 것은 이런 유사상호 업체가 유사상호를 주의하라는 황당한 문구까지 사용하고 있습니다.]

 

 

2. 오랜 기간동안 많은 수험생들과 합격생들을 거쳐 꾸준히 보완되고 있는 알짜 강의용 교재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론 및 문제종합반 강의는 8권으로 구성된 강의용 교재로 강의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현장강의 또는 동영상강의 신청시 교재별도 제공.] 시험준비에 최적화된 교재로 본 교재와 강의내용에만 충실히 한다면 분명 한번의 준비로 합격할 수 있습니다. 

** 시중 판매되는 유명수험서를 출판사와 상의없이 무단으로 촬영하고, 검증되지 않은 강의를 온갖 허위광고로 포장하여 강의료 결제에만 급급한 업체도 있습니다. 주의가 필요합니다.

 

 

3. 본원에서만 10년 이상 강의를 진행중인 과목별 5인의 베테랑 선생님들의 강의가 제공됩니다.

대방열림의 영양사 특강 담당 교수진은 총 5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두 본원에서 10년 이상 강의를 진행중입니다. 입소문 및 많은 합격수기들이 증명하고 있습니다. [전원 식품영양학 석,박사]

42회 영양사 시험 합격수기 보러가기 [클릭]

** 검증이 되지 않은 강사진의 경우 주기적으로[보통 1~3년] 교체되는 일이 흔합니다. 이런 강의를 내세울것이 없으니 수강료 덤핑을 앞세워 정보가 부족한 수험생의 강의결제를 유도하기도 합니다. 물론 피해는 수험생의 몫입니다.

 

김지연 선생님의 생리학 강의 맛보기입니다.^^ [43회 영양사 시험합격!]

영양사 시험! 한번의 준비로 합격할 수 있습니다!!

42회 영양사 합격수기 중 일부~^^

올해로 개원 31주년을 맞은 대방열림고시학원은 서울시 동작구 대방동에서 꾸준히 운영되어오다가 2018.2.26 개원 30주년을 맞아 영등포역 5번출구 부근으로 확장이전을 완료하였습니다. 가장 쾌적하고 안전한 수험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학원 오시는길 안내 [클릭]

  • 지금 이순간에도 온갖 허위광고를 앞세워 수강료 결제유도에 열을 올리는 업체가 있습니다.
  • 실제 영양사 수업과는 전혀 상관없는 사진을 마치 영양사 수업 사진처럼 올려놓는 업체가 있습니다.
  • 지어낸 수강후기, 합격후기를 조심해야 합니다.
  • 강사진이 주기적으로 교체되는 곳들은 다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