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무원

2019 의료관계법규 총정리 [의료기술직공무원 경력경쟁시험]

반응형

2019 의료관계법규 총정리 [의료기술직공무원 경력경쟁시험]


2019년도 전국 지방별 9급 의료기술직공무원 경력경쟁 시험 합격을 위한 최신경향의 의료관계법규 총정리 특강안내입니다.^^

2019 의료관계법규 최신 동영상 강의 샘플보기 [클릭]

의료기술직공무원 시험 대부분이 경력경쟁시험으로 실시가 되고 있으며, 경기도 시험을 제외한 모든지방의 경력경쟁시험과목은 생물, 공중보건, 의료관계법규입니다.


올해[2019년도] 의료관계법규 과목이 들어가는 전국 지방별 시험현황은 아래와 같습니다.



의료관계법규

어떻게 준비하는 것이 효과적일까요???


법규과목 특성상 개정되는 내용이 상당히 많고 범위가 매우 방대하기 때문에 평소 법규를 미리 보신다면 중간중간 개정사항을 완벽히 체크할 수 있어야 합니다.


합격자들의 다수가 평소 생물, 공중보건에 전념을 하고 본격적인 시험시즌에 돌입하면 의료관계법규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본원에선 매년 2월 쯤 그 해 시험에 맞춘 최신개정판 의료관계법규 총정리 특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필기시험일이 하반기에 속하는 전라남도, 인천광역시, 울산광역시, 강원도 응시생들을 위해선 그사이 추가 개정된 사항까지 정리해드리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강의는 김희영 교수님의 2019 의료관계법규 총정리 특강입니다!
김희영 교수님은 의료관계법규 특강을 매년 꾸준하게 10년째 진행중이신 베테랑입니다.

이미 많은 의료기술직공무원 합격수기들을 통해 검증된 강의입니다.




본원에서 운영중인 커뮤니티인 '진통' 카페에 최근 수년간 많은 의료기술직공무원 합격수기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학원 홈페이지에서도 확인가능합니다.]



강의용 교재는 아래와 같이 문제풀이 교재가 제공이 됩니다. 강의용 교재로 제작된 총정리 문제풀이 교재로 각 파트별로 꼭! 체크해야할 문제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물론 강의는 문제읽고, 답체크가 아닌 각 파트별 관련법규들을 별도의 첨부파일로 올려놓아 다운받아 출력하여 이용하시면 됩니다.



진통카페 내 [의료]2019 의료법규 게시판을 가시면 각 파트별 관련 법규내용을 정리하여 첨부파일로 올려놓았습니다. 올해 의료기술직공무원 경력경쟁시험에 응시하시는 분들은 필히 해당파일을 다운받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경기도 수험생 제외]



강의와 교재, 자료만 확실히 한다는 생각으로 준비하시면 실제 시험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2019년도 의료기술직공무원 시험합격을 위해 최선을 다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