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무원

2018 환경보건 최신특강 안내! [환경직 및 보건직공무원 경력경쟁]

반응형

2018 환경보건 최신특강 안내! [환경직 및 보건직공무원 경력경쟁]


'환경보건'은 환경부 환경직공무원, 해양경찰청 환경직공무원, 보건직공무원 경력경쟁시험, 보건연구사, 환경연구사 등의 시험과목입니다.


환경부 환경직 시험을 준비하거나 간호사만 응시가능한 전라남도 보건직 경력경쟁시험, 보건직공무원 특성화고 채용 관련 수험생들은 필히! 환경보건 과목을 준비하셔야 합니다.


시험을 준비하는 대부분의 수험생들이 전문 수험서를 찾으시는데 중요한 것은 제대로 만든 환경보건 수험서(공무원 시험대비)의 종류가 많지 않다는 것입니다.


공무원 수험서 전문 출판사인 시대고시기획에서 '2018 이승훈 환경보건학 한권으로 끝내기' 교재를 새롭게 출간하였습니다.



이 교재가 다른 수험서들과 비교시 차별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공무원 시험대비 현장강의를 연중 꾸준하게 진행하는 이승훈 교수님이 제작한 교재입니다.

환경보건 수험서의 저자들 중 현장강의를 꾸준하게 진행중인 분들은 거의 없습니다. 일부 교재의 경우 출판사 내부에서 짜깁기 형식으로 만들기도 합니다. 본 교재는 '대방열림고시학원'에서 공중보건과 환경보건 등을 담당하고 계신 이승훈 교수가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교재입니다.


2. 다른 어떤 교재보다도 최신 출제경향을 잘! 반영하고 있습니다.

이승훈 교수는 최근 6년 이상 환경부 환경직공무원 시험을 비롯하여 보건직공무원 시험등에 꾸준한 응시를 하고 있습니다. 비공개로 진행되는 시험문제를 시험장 현장에서 그대로 체크하여 강의 및 교재에 적극 반영하고 있습니다.


3. 교재 판매에 끝나지 않고 커뮤니티를 통한 꾸준한 사후관리가 가능합니다.

다들 최고라고 주장하는 환경보건 수험서들을 보면 어떤 저자는 인터넷 활용능력이 제로에 가까운 경우도 있습니다. 과거에 얽매인 채 최신 출제경향을 파악하려는 노력도 없는 저자도 있습니다. 이승훈 교수는 현재 공중보건/환경보건 관련 커뮤니티를 직접 운영중이며 커뮤니티를 통해서 교재 관련 궁금증 해결, 개정사항 공지 등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 클릭하시면 카페로 이동!~)



아래는 2018년도 시험합격을 목표로 새롭게 오픈한 '2018 환경보건' 이론완성반 강의 맛보기입니다. 첫시간을 통으로 올려드려요~



2018 환경부 환경직공무원 시험대비반 샘플보기


2018 보건직공무원 경력경쟁 시험대비반 샘플보기


총 10개의 챕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챕터별로 최신 경향이 잘 반영된 이론 파트가 있습니다~



챕터별 이론이 끝나면 적중예상문제들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타이틀은 예상문제이지만 이들 중 에는 최근 주요 (비공개)기출문제들도 다수 있다는 것!!!




교재 머리말의 일부...

[출제경향에 맞춘 내용과 최신 기출문제들을 수록] [공무원 현장강의에서 연중 내내 실제로 사용 중인 교재]이 강조되어 있습니다.



2018 공무원 시험합격!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