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면허시험

영양사 모의고사 최신출제경향 (41회 시험대비)

반응형

영양사 모의고사 최신출제경향 (41회 시험대비)

최근 영양사 시험 기출문제를 분석해보면 시험과목들에 대한 이론정립이 잘 되어있어야 해결이 가능한 문제들이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시험직전 문제집 한권만 달달 외워도 합격하는 분들이 꽤 있었으나 시험문제를 출제하는 한국보건의료인국가시험원에서 영양사를 비롯, 각종 국가면허시험의 난이도 조절을 하고 있기 때문에 무엇보다 이론정립을 잘 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20년 이상 영양사 시험대비 특강을 꾸준하게 진행하고 있는 대방열림에서 올해(2017) 모의고사 과정을 신설하였는데요. 물론 시험을 준비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과정은 [이론 및 문제종합반]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론을 어느정도 정리한 수험생들 중 남은기간 다양한 문제로 정리를 하고자 하신다면 아래 내용을 꼭 참고해 보세요~

매년 10월에 개강하여 4주간 진행되는 영양사 모의고사반 강의용 교재입니다.

한권으로 구성된 최종 마무리 모의고사 교재입니다.

교재는 총 546페이지입니다. 꽤 많은 문제들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현재 꾸준하게 현장강의를 진행하고 계신 과목별 교수님들이 직접 엄선, 출제한 문제들입니다.
(권숙영, 김지연, 이경연, 김만수, 이진아 교수)

목차는 위와 같습니다.

본 교재는 강의용 교재이기 때문에 답과 해설은 수록되어있지 않습니다. 먼저 풀어보시고 꼭 강의수강을 통하여 답을 체크하셔야 합니다.
문제집을 구매하여 문제와 답만 달달 외우는 학습법은 이제 시험합격을 하는데 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문제와 보기에 관련된 내용정리는 필수이며 틀린 내용은 왜 틀린지 정리할 수 있는 실력을 갖추셔야 합니다.

영양사 기출문제는 따로 공개되지 않고 있으며 문제의 사용을 국시원에서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기 때문에 '영양사 기출문제집'은 따로 판매되고 있지 않습니다.

검증되지 않은 일부 판매용 문제집들을 보면 오답, 오류등으로 문제가 생기는 경우도 있습니다.
본원의 영양사 모의고사 교재는 강의를 진행하는 담당 교수님들이 직접 해설 및 답을 체크하기 때문에 오류가 없습니다.

 

41회 영양사시험 합격을 위한 실전모의고사반 맛보기 영상입니다. 이경연 교수의 식사요법 첫수업!

영양사 모의고사반 모든 강의 샘플보러가기

대방열림고시학원은 29년째 운영되고 있는 영양사,영양교사,식품위생직공무원,조리직공무원 전문으로 매년 꾸준하게 현장강의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입소문을 통해 보통 수험생들에게 대방이나 대방학원등으로도 불리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이런점을 악용한 유사상호업체까지 생겨났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미 아실분들은 다 아십니다.^^)

영양사 시험은 열심히 준비하시면 충분히 합격할 수 있는 절대평가 시험입니다. 한번에 합격하실 수 있도록 열심히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