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낙성대고시원 [스타레지던스]

반응형

낙성대고시원을 찾으신다면 답은 스타레지던스


오늘 소개해드릴 고시원은 서울대입구역과 낙성대역 중간에 위치한~ 낙성대역에서 좀 더 가까운 낙성대 고시원 스타레지던스입니다. 이 글을 보게 되시는 분들은 아마도 대부분 낙성대 고시원 또는 낙성대 고시텔 등의 검색어로 주변의 방을 알아보시는 분들이실 것입니다. 

낙성대역 4번출구에서 도보로 약 4~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낙성대역 4번출구에서 서울대입구역쪽 방면으로 걷다보면 왼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앞은 서울시 주요 버스들도 많이 지나다니는 노선입니다.

GTI 빌딩 4층에 위치한 스타레지던스! 빌딩 이름이 특이하네요~^^
네비를 찍고 오시는 분이시라면 [서울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888]을 찍고 오시면 됩니다.


저도 여러 고시원들의 시설들을 둘러본적이 있는데요. 그들중에는 생각보다 관리가 잘 안되는 곳들도 있고 그 반대인 곳들도 있습니다.

낙성대 고시원 스타레지던스의 장점은 최신식 시설이라는 점입니다. 사이트 내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지만 새롭게 단장된 모습으로 상당히 쾌적합니다.

특히 개인룸의 경우 방안에 샤워시설까지 갖춰져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보통 고시원하면 샤워시설을 비롯하여 공동으로 사용해야 하는 공간들이 많습니다.

개인룸은 기본적으로 책상, 침대, 옷장, 의자, TV, 책꽂이, 화장실 및 샤워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방마다 환기구가 설치되어 있어 환기에도 신경을 쓴 모습입니다. 물론 초고속 인터넷 설치는 기본이겠죠~ 개인룸의 이용료는 창문유무에 따라 조금 차이는 있습니다.

고시원 운영자분이 안전에 민감하기 때문에 고시원 시설들이 최신불연소재로 되어 있으며, 방마다 완벽한 도어시설이 되어 있습니다. 방마다 소화기도 잘 배치되어 있구요. 자동화재감지기도 늘 안전을 위해 근무중입니다.

또한 프라이버시를 중요시 생각하여 완벽한 방음을 자랑합니다.

대부분의 고시텔 또는 고시원처럼 공동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는데요. 밥과 김치는 기본으로 제공이 되고 있으니 잘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타레지던스 홈페이지를 보시면 좀 더 많은 사진확인이 가능합니다.^^

스타레지던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게시판 또는 운영자 직통전화번호 010-3381-5932(한소정)로 메세지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립니다.

좋은 운영자가 있는 좋은 고시원! 스타레지던스!!

모두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