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무원

[환경보건] 환경부,전남보건직,보건연구사,환경연구사 시험대비

반응형

[환경보건] 환경부,전남보건직,보건연구사,환경연구사 시험대비

환경부 환경직공무원 경력경쟁 시험, 전라남도 9급 보건직공무원 경력경쟁 시험(간호사 면허소지자만 응시가능)의 필수 시험과목인 환경보건! 그러나 응시자의 수가 아주 많지는 않은 관계로 수험서 또는 강의선택의 폭이 매우 좁습니다.

2017년도 시험합격을 위해 이승훈 교수의 환경보건 이론 및 문제완성반 신강의가 2017.5월 시작됩니다.

이승훈 교수는 현재 대방열림고시에서 공중보건 강의를 5년째 담당하고 있으며, 매년 환경부 및 보건직공무원 시험에 직접 응시하고 있는 열정이 넘치시는 분입니다.


현재 인터넷 검색으로 환경보건 강의를 검색해보면 강의의 수가 그리 많지 않습니다. 그들 중에는 현재 현장강의를 아예 진행하지 않는 강사도 있으며, 현장강의를 진행한다 하더라도 최신 출제경향에 많이 미흡한 강의를 진행하는 강사도 있습니다.

오랫동안 강의를 해왔더라도 기출문제에 관심이 없다면 강의는 늘 제자리일 것입니다. 실제 환경보건 강의를 하는 강사중에는 인터넷 활용을 거의 하지 않고 현실에 안주하여 신경향에 맞추지 못한 강의를 계속 진행하는 강사도 있습니다.


현재 국민안전처 환경직공무원 시험은 문제를 공개하고 있으나, 환경부 환경직공무원 시험과 전라남도 보건직공무원 시험 등 비공개로 진행되는 시험이 더 많습니다. 이승훈 교수는 매년 대전에서 직접 환경부 공무원 시험에 응시를 하고 있습니다. 물론 매년 보건직공무원 시험 등 응시가능한 시험에는 모두 응시를 하고 있습니다.

시험장에서 보고 느낀 출제경향은 그대로~ 본 강의에 반영이 되고 있습니다. [이론 및 문제풀이]


최신 환경보건 특강 상세 안내 바로가기

이승훈 교수의 환경보건 특강의 경쟁력은!

(1) 기본 수험서 이외 추가 보충프린트물을 제공합니다.
(2) 대한민국의 모든 환경보건학 관련 서적을 수년간 분석
(3) 최신 출제경향에 접목
(4) 강의 및 교재 관련 궁금점은 교수님이 직접 운영중인 카페를 통해 빠른 해결!


참고로 아래는 2017년도 3월 18일에 실시되었던 서울시 9급 보건직공무원 시험 기출문제 해설강의입니다. 공중보건 과목안에도 환경보건학 파트가 들어가 있죠.

수험생들의 궁금점을 매번 성실하게 해결해주시는 이승훈 교수님!

2017년도 시험합격을 위한 제대로 된 강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