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면허시험

위생사 문제집 2014 최신판 안내 [문운당]

반응형

위생사 문제집 2014 최신판 안내 [문운당]


올해 11. 30에 실시될 예정인 36회 위생사 시험일정에 맞춰서 준비를 하시는 수험생들이라면

관련 수험서나 문제집을 한권쯤은 구매하실 것입니다.


위생사 시험의 응시인원은 매년 약 9000여명 실제 시험에 응시를 하고 있습니다.

전체 응시인원의 합격률은 평균 40%대로 절반이 떨어지는 결코 쉽지 않은 시험입니다.



2013년 12월에 실시되었던 35회 시험은 36.7%의 최저 합격률로 응시자들에게 멘붕을 안겨주었습니다.

더이상 이론정립이 되어 있지 않은 상태에서 필기와 실시 문제집 한권만 봐서는 합격이 쉽지 않습니다.


영양사 문제집으로 매우 유명한 도서출판 문운당에서 노하우를 잘 살려 위생사 문제집도 2013년도에 새롭게 선보였는데요.

첫해임에도 불구하고 수험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받았습니다.


새로운 출제유형에 맞게 보완된 2014년 최신판 교재가 어제 출간되었습니다.





2014년판 문운당 위생사 문제집입니다. 필기와 실기교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관련 수험서의 종류는 많지 않습니다. 시중 대형서점에 나가보셔도 2~3종류 정도만 확인 가능합니다.


그동안 독점시장이다시피한 출판사의 교재와 정면으로 승부하고자 야심차게 내놓은 교재입니다.

경쟁이 없는 곳에서의 1등은 무의미합니다.




본 교재로 진행되는 특강이 26년 전통의 위생사 전문 학원인 대방열림고시학원에서 7월에 개강을 합니다.

학원 현장강의를 그대로 촬영하여 업데이트 하는 최신 인터넷 강의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필기시험대비 문제집은 파트별로 핵심이론과 적중예상문제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짜깁기식 교재가 아닌 과목별로 현재 필드에서 강의를 진행하고 계신 전문가들이 집필한 것으로

그만큼 신뢰할 수 있는 내용입니다.





실기 문제집의 경우 올칼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실제 시험장에서 당황하는 일이 없도록 알차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수년간 보완되지 않던 교재와 매년 기출문제를 바탕으로 보완하는 문운당 위생사 문제집을

꼭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본 교재로 진행되는 최신 위생사 특강 안내 보기


36회 시험 합격을 기원합니다! 할 수 있습니다!


고고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