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무원

식품미생물 최신특강/식품위생직공무원 경력경쟁시험대비

반응형

식품미생물 최신특강/식품위생직공무원 경력경쟁시험대비


경기도를 제외한 전국의 9급 식품위생직공무원 경력경쟁 시험의 필수시험과목인 [식품미생물] 이론완성 최신 특강반 안내입니다.


식품위생직 공무원 시험은 공개경쟁 시험이든 경력경쟁 시험이든 채용인원 자체가 매우 적은 시험이기 때문에 타 직렬에 비하여 응시자가 많은편은 아닙니다.


수요가 많지 않다보니 최신 경향에 맞춰 공격적으로 교재 혹은 강의를 제작하는 곳이 거의 없는편입니다. 아마 경력경쟁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분들 중 다수가 대형인터넷서점 혹은 오프라인 서점에서 식품미생물 관련 수험서를 찾아보셨을 것입니다.


저도 수시로 현장에도 나가보고 인터넷으로 찾아보면서 관련교재들을 탐색하는데요. 안타깝게도 식품미생물 관련 수험서의 종류는 매우 적습니다. 그 중에는 짜깁기형태로 수년간 변화가 거의 없는것도 있습니다.



대방열림고시의 이승훈 교수님은 현존하는 식품미생물 관련 모든 전공서적 및 공무원 수험서 분석은 기본! 최근 경향에 맞춰 강의용 교재를 제작하였습니다. 강의용 교재이기 때문에 분량이 두껍지는 않지만 본 교재로 진행하는 강의와 함께 반복학습을 통하여 이론정립을 한다면 실제 시험에서 큰 도움이 되실것이라고 자신합니다.



총 12단원으로 구성된 강의용 교재입니다. 식품위생직 공무원 시험의 식품미생물 과목을 준비하는데 필수적인 내용들로 편집이 되어 있습니다.



본 강의(강의명 = 이승훈 교수의 식품미생물 이론완성반)의 차별화된 강점을 몇가지 적어본다면...


1. 최신 경향을 반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 교재입니다.

이승훈 교수님은 여러 비공개 시험을 직접 응시하러 다니실 정도로 열의가 가득한 분입니다. 공무원 시험 출제경향이라는 것이 해마다 크게 바뀌는 편은 아닙니다. 다만 시험을 준비하는데 있어 반드시 체크해야 할 항목들을 분명히 있습니다.




2.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하여 완벽한 관리를 직접 하고 계신 교수님입니다.

이승훈 교수님은 N포털의 '진통(진심은 통한다)' 카페운영에 직접 참여중이십니다. N포털 카페검색에서 '식품위생직' 혹은 '식품위생직공무원'을 검색하시면 바로 나오는 카페는 많은 식위직 공무원 수험생들이 가입하여 정보 및 자료 등을 제공받고 있습니다. 교수님 강의와 교재에 대한 궁금점은 완벽하게 해결이 가능하며, 정말 강추하는 카페입니다.



대한민국에서 식품위생직 관련 강의를 제공하는 여러 업체 중 이승훈 교수님처럼 인터넷,모바일 활용은 기본! 열정적으로 관리를 해주시는 분은 없다고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2016년도에 실시되었던 전국 지방별 9급 식품위생직공무원 시험 중 경기도를 제외하고 경력경쟁으로 채용이 있었던 지역은 경상북도,경상북도교육청,전라북도교육청이었습니다.

2016년도 각 지역별로 올라온 식품위생직 합격수기는 대방열림 홈페이지 및 카페에서 직접 확인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전라북도 교육청에선 5명을 최종 선발하였는데, 최종 5명 모두 본원출신 합격자였습니다.)


물론 채용이 아예 없었던 지역들도 꽤 있었습니다.

3과목(화학,식품위생,식품미생물)을 보는 식품위생직 경력경쟁시험 합격을 위해선 공고를 떠나 평소 이론준비가 꽤 잘 되어 있어야 합니다. 응시생들 중 다수가 시험공고(매년 2월경 발표) 이후 준비를 부랴부랴 시작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런경우 실패할 확률이 더 높습니다.


식품위생직 공무원 시험대비 이론완성 샘플보기


기회는 준비된 자에게 오는것입니다... 


철저한 계획을 바탕으로 최선을 다해 최종합격의 그날까지 힘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