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무원

보건직공무원 합격수기를 반드시 확인해봐야 합니다.

반응형

보건직공무원 합격수기의 수와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보건직공무원 합격수기 반드시 체크해보자.

 

이 글을 접하게 되는 분들 중 대부분은 9급보건직공무원 공채 및 경채 시험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합격을 목표로 열심히 준비하고 계신 분들일 것입니다.

 

오늘 얘기드릴 내용은 아무도 가르쳐주지 않는 것들입니다.

 

보건직공무원시험 합격을 위해 강의나 수험서를 알아보시는 분들은 많습니다.

대부분의 관련 업체들이 합격생으로 증명, 합격자 다수배출, 1위 등등 근거없는 문구를 바탕으로 결제를 유도하고 있습니다.

 

최종합격생들은 굉장히 많은것처럼 꾸며져 있는데 막상 보건직 합격수기를 찾아보면 별로 없는 곳들이 적지 않아요.

광고들에 속아서 사이트에 들어가볼 수는 있겠지만 꼭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제대로 된 수기들이 과연 얼마나 있는지에 대해서요.

 

시험을 준비하는데 있어 정확한 정보, 강의 선택 시 주의사항, 합격수기를 볼 때 체크해야 할 점 등등은 어떤곳도 가르쳐 주지 않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이부분(남들이 얘기하지 않는 것)을 강조합니다!

수많은 보건직공무원 합격수기들 / 대방열림

 

 

반드시 년도, 지방, 수험번호 등이 기재된 후기인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아래 내용을 보시면 '2021 서울시교육청시험 최종합격자 수험번호 60070님께서 제공' 이라는 문구가 확실히 들어가 있습니다.

실제 이곳 저곳 검색을 하다보면 최종합격생의 수험번호 조차도 표기되지 않은 곳들이 많습니다. 허위로 만들어진 수기들도 분명 있다는 점은 초보 수험생이라면 반드시 조심하셔야 할 내용이에요.

 

 

현명한 보건직 수험생이라면 꼼꼼하게 비교 및 확인하고 시작합니다.

 

정말 놀라운 것은 실패하면 시간, 비용의 손해가 큰 공무원 시험임에도 불구하고 자신이 직접 확인조차 하지 않고 온라인 상의 일부 글들만 보고 강의를 신청하거나 수험서를 구입하는 분들이 적지 않다는 것입니다.

 

수험시장에서는 정말로 교묘한 상술이 넘쳐나고 있습니다. 불안한 수험생들의 심리를 이용하는 수법입니다.

세상에 공짜는 없어요. 어떤 점이 장점이다라는 것을 알리지 못하고 무료나 혜택 등으로 승부를 보는 곳은 일단 거르세요. (제 이야기가 어떤 내용인지 아시는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보건직 최종합격! 필기 고득점부터 면접준비까지

 

대방열림은 EBS 보건직공무원 저자직강의 현장수업이 연중 진행되고 있는 정식 학원입니다. 커리큘럼과 합격수기들을 비교해보라고 자신있게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현장 직강이 지금도 진행되고 있는지 모두 확인해 보세요.)

 

https://www.daebangmajor.com/video/list?lec_code=LE00002 

 

34년전통! 대방열림고시학원

동영상강의 > 보건직 공무원 > 공채 365 패키지

www.daebangmajor.com

 

김희영, 이승훈 교수팀의 보건직공무원 시험 합격반! 각 지방, 시험에 특화된 면접대비까지 가능합니다.

 

2022 전국 보건직공무원 시험합격을 위한 기출문제 분석특강 교재 (강의용)

반응형